|
이번 리뉴얼은 고객이 보다 쉽고 직관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인터페이스(UI)·사용자경험(UX) 및 콘텐츠를 대폭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메인 화면에서는 요양제도 안내, 상담신청, 돌봄지수 체크, 요양기관 찾기 등 핵심 서비스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재구성해 고객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장기요양보험 제도의 정의부터 신청 방법, 등급 및 급여 항목 등을 종합적으로 정리하고, 상담 간호사 정보, 상담후기, FAQ 등을 추가해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KB요양돌봄컨설팅'은 요양과 돌봄이 필요한 고객을 위해 간호사 맞춤형 유선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KB국민은행 PB고객을 대상으로 화상 상담 서비스도 확대해 비대면 돌봄 상담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KB라이프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상담 완료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다음달 31일까지 운영한다.
KB라이프 관계자는 "새롭게 리뉴얼된 KB요양돌봄컨설팅 홈페이지는 요양돌봄 정보부터 상담까지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로, 한 곳에서 손쉽게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영역 확장을 통해?KB라이프만의 차별화된 시니어 토탈 라이프케어 솔루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