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이벤트는 글로 공식 홈페이지 '디스커버글로'에서 12월 29일까지 진행된다.
고객은 △회원가입 △글로 픽(glo PICK) 퀴즈 △제품 구매 △설문 참여 등 총 7단계 미션을 수행하며 컬러 유니버스를 완성하고, 단계별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배지를 획득할 수 있다. 모든 배지를 수집한 참여자에게는 총 17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시즌 2 경품은 고객의 관심사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프리미엄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9월은 '책, 커피 그리고 글로'를 주제로 발행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콘텐츠 '글로 픽'을 확인하고 퀴즈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교보문고 기프트카드 10만원권을 증정한다.
글로 픽은 매월 여행, 예술, 음식, 스타일 등 소비자들의 관심사에 맞춘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선보이며,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브랜드 감성을 경험하도록 기획됐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글로 컬러 배지 프로그램 시즌2는 제품, 콘텐츠, 멤버십을 아우르는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완성하는 브랜드 여정을 설계한 프로그램"이라며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를 한층 높이고, 글로만의 정체성을 더욱 분명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