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일 쿠팡에 따르면 회사는 행사에서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애경 등 인기 브랜드 100여 곳의 생활필수품 선물세트 1000종 이상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만원의 추가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선물세트는 1만원 이하 실속형부터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1만원 이하 상품으로는 잘풀리는집 리얼실키 천연펄프 미용티슈 3개들이(5000원대), 밀크바오밥 베이비 여행용 3종 키트(8000원대), 캐스키드슨 블라썸 핸드크림 트리오 세트(8000원대) 등을 준비했다.
명절 선물용으로 인기있는 세트 제품도 준비했다. LG생활건강 히말라야 핑크솔트 선물세트(3만원대)와 아모레퍼시픽 AP 섬김 3호 선물세트(3만원대), 제이숲 실크 케라틴 단백질 샴푸 피치 에디션 선물세트(2만원대), 유시몰 화이트닝 세트(2만원대) 등이 대표적이다. 프리미엄 선물 추천 코너에서는 'R.LUX(알럭스)' 입점 브랜드 상품도 만날 수 있다.
맞춤형 선물 서비스도 강화했다. '지정일 배송'을 통해 주문일로부터 7일 내 원하는 날짜에 배송받을 수 있고, '로켓선물'을 이용하면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몰라도 문자나 카카오톡으로 선물을 보낼 수 있다. 수령인이 직접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쿠팡 관계자는 "고객들이 다양한 생필품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 풍성한 추석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