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혼다코리아, 일본서 고객 초청 이벤트 성료…“고객 접점 확대할 것”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30010016615

글자크기

닫기

한대의 기자

승인 : 2025. 09. 30. 15:16

혼다코리아, 지난 25~29일까지 일본 고객 대상 투어 프로그램 진행
[혼다]혼다 2025 모토GP 일본 모터사이클 투어 현장_2
혼다 2025 모토GP 일본 모터사이클 투어 참가자들이 일본 현지 투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가 혼다 모터사이클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2025 모토GP 일본 모터사이클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투어에는 300cc 이상 혼다 모터사이클 보유 고객 포함 총 30여 명이 참여해 일본 현재에서 진행한 모터사이클 레이싱 대회 관람과 라이딩 투어, 혼다 컬렉션 홀 방문 등의 경험을 선사했다.

이날 혼다코리아에 따르면, 혼다코리아는 지난 25~29일까지 5일간 일본에서 고객 초청 이벤트 '2025 모토GP 일본 모터사이클 투어'를 개최하고 세계 최대 모터사이클 레이싱 대회인 모토GP 일본 그랑프리 결승전 관람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본 이벤트의 하이라이트인 모토GP 일본 그랑프리는 28일 일본 도치기현 모빌리티 리조트 모테기에서 열렸다. 투어 참가자들은 미디어를 통해서만 접했던 모터사이클 레이싱을 직접 현장에서 보고 느낄 수 있는 경험을 가졌다. 이날 레이스에서 혼다는 최종 3위를 기록하고 포디움에 올라 혼다만의 레이싱 DNA와 모토GP 역사 속 성과를 다시금 입증했다.

가을 라이딩 시즌에 맞춰 도쿄, 쿠사츠, 닛코, 모테기 일대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는 라이딩 투어 역시, 일상에서 벗어난 자유로움과 일본 현지에서 즐기는 색다른 라이딩 경험이라는 점에서 차원이 다른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전 일정 1인 1실의 프리미엄급 숙소와 편안한 이동, 모토 GP 혼다 전용 응원석 등이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이자, 혼다 오너만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참가비 그 이상의 가치를 더했다.

한 참가 고객은 "생애 첫 해외 라이딩 투어를 혼다의 본 고장에서 할 수 있어서 감동이 두 배로 다가왔다"며, "특히 모토GP에서 혼다의 뛰어난 레이싱 성능을 직접 두 눈으로 볼 수 있어서 혼다 오너로서의 자부심이 더욱 높아졌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혼다 모터사이클을 보다 가까이 느끼고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 접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토GP는 국제 모터사이클 연맹(FIM)에서 주관하는 세계적인 모터사이클 레이싱 대회로, 매년 전 세계 22개의 그랑프리를 개최하며 월드 클래스의 라이더들이 대거 참가한다. 혼다는 모토GP에서 프리미어 클래스 컨스트럭터 월드 챔피언십 25회, 프리미어 클래스 라이더 월드 챔피언십 21회, 프리미어 클래스 우승 313회를 기록하는 등 독보적인 모터사이클 레이싱 역사를 자랑한다.

한대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