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신세계百, 황금연휴 ‘추(秋)구미’ 위한 대규모 프로모션·팝업 운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01010000224

글자크기

닫기

정문경 기자

승인 : 2025. 10. 01. 10:24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오픈스테이지 아디다스 팝업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오픈스테이지 아디다스 팝업./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이 올해 추석 황금연휴를 겨냥해 대규모 프로모션과 다채로운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1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이번달 온가족의 '추(秋)구미'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강남점 1층 오픈스테이지에서는 오는 9일까지 유통업계 최초로 아디다스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그동안 성수동과 한남동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열렸던 아디다스 팝업이 백화점에 첫선을 보이는 것이다. 'STADIUM TO STREET'을 주제로 한 이번 팝업에서는 아디오스 프로4 등 스포츠 제품부터 삼바OG, 핸드볼 스페지알 등 인기 패션 아이템까지 만나볼 수 있다. 타이밍 게임과 가챠 이벤트, 포토존 등 체험형 콘텐츠도 함께 운영된다.

오는 7일부터 19일까지는 강남점 지하 1층에서 국내 최초로 '비밀의 아이프리' 팝업스토어가 진행된다. 한국과 일본에서 공동 제작한 '프리티 시리즈' 최신작을 테마로 한 이번 팝업은 추석 콘셉트의 오리지널 일러스트와 단독 굿즈, 포토존 등을 선보이며 자녀가 있는 가족 고객들의 발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4일까지 '신백 멤버스 페스타'를 열고 최대 7% 신백리워드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신세계 제휴 삼성카드로 명품·패션·잡화를 구매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70만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공식 앱에서는 당일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만 원 할인 쿠폰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띠어리, 메종키츠네, 준지 등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해외 컨템포러리 브랜드들도 오는 19일까지 가을 행사에 참여해 매장 내 QR코드 룰렛을 통해 최대 15% 할인권을 제공한다.

뷰티 부문에서는 이달 16일부터 26일까지 '옥토버 뷰티페어'를 개최한다. 앱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리워드 쿠폰을 통해 2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 30만 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딥디크, 프라다 뷰티 등 브랜드별 단독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신세계백화점이 운영하는 뷰티 편집샵 '시코르'는 9일부터 19일까지 'K-뷰티페스타'를 열고 50종 이상의 인기 K-뷰티 샘플로 구성된 '메가 샘플 키트'를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매장에서는 구매 금액별 할인 쿠폰을, 온라인에서는 30% 할인 쿠폰과 향수·헤어·바디 미스트 대상 40% 포인트 페이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황금연휴는 물론 10월 한 달 내내 다양한 팝업과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가족과 자신을 위한 선물을 구매할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백화점 11개 점포(강남점, 타임스퀘어점, 사우스시티, 센텀시티점, 대구신세계,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 마산점, 김해점, 광주신세계, 의정부점, 천안아산점)는 이달 5일과 6일 휴점하며, 본점은 6일과 7일, 하남점은 6일 하루 휴점한다.
정문경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