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넥스트증권, 미국 50년 전통 증권사 ‘시버트’와 맞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02010000847

글자크기

닫기

박이삭 기자

승인 : 2025. 10. 02. 09:21

미국 진출 본격화하는 넥스트
AI·콘텐츠, 미국 시장에 접목
111
(왼쪽부터) 시버트의 존 게비아 대표, 김승연 넥스트증권 대표, 시버트 이사회의 찰스 자바타 위원, 시버트의 최고법률책임자인 랄프 다이우토 주니어. /넥스트증권
넥스트증권이 미국 증권사 시버트와 전략적 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넥스트증권의 인공지능(AI)·콘텐츠 기반 플랫폼 기술과 시버트의 50년 넘는 금융 인프라·미국 현지 네트워크를 결합하는 전략적 협력이다.

넥스트증권은 이를 계기로 미국 시장에 진출하는 전략적 기반을 마련하며 시버트는 자사 플랫폼과 콘텐츠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토대를 마련한다. 양 회사는 글로벌 투자자에게 거래 편의성과 고품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논의를 이어갈 예정이다.

시버트의 존 게비아 대표는 "넥스트증권과의 협력을 통해 시버트의 플랫폼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리고 새로운 성장 기회를 모색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승연 넥스트증권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은 넥스트증권의 미국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는 중요한 출발점"이라며, "앞으로 긴밀한 협력을 통해 금융 투자 경험을 재정의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박이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