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오늘은 ‘세계 동물의 날’…반려동물 위한 서비스 주목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04010000922

글자크기

닫기

박진숙 기자

승인 : 2025. 10. 04. 08:00

예방접종·검역 등 해외여행 원스톱 지원
해양스포츠·스파 등 펫 맞춤 활동
반려견 친화 정책 운영 숙소까지 포함
NOL 인터파크투어 반려견 동반 태국 패키지 ‘펫투어’ 출시
NOL 인터파크투어 반려견 동반 태국 패키지 '펫투어' 출시 이미지./놀유니버스
4일은 '세계 동물의 날(World Animal Day)'이다. 반려동물을 포함한 모든 동물의 권리와 복지를 되새기며, 함께 지켜 나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세계 동물의 날을 맞아 반려동물에게 안정과 편의를 더해줄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4일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 인터파크투어에 따르면 회사는 반려견과 함께 태국 방콕 및 파타야로 떠나는 '펫투어'를 출시했다.

3박 5일 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펫투어'는 반려견 동반 해외여행에 필요한 모든 절차를 원스톱으로 지원한다. 전문 업체 및 현지 동물 병원과 연계해 예방접종, 검역, 출국 서류까지 체계적으로 처리하고, 픽업 서비스부터 공항 샌딩까지 반려견의 컨디션을 고려한 맞춤형 교통 서비스를 제공한다.

펫투어에 최적화된 액티비티도 마련했다. 스노클링, 패들 보트 체험 등 반려견과 함께하는 해양스포츠부터 반려견 맞춤 스파 및 견주를 위한 태국 전통 마사지까지 체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반려견 전용 실내 운동장 및 그루밍룸을 운영하거나 반려견 친화 정책을 펼치고 있는 독채 펫빌라 등을 숙소로 제공한다.

한정협 놀유니버스 SIT(Special Interest Travel) 팀장은 "이번 펫투어는 단순한 여행 상품이 아니라 반려견과 견주가 안전하고 즐겁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설계한 맞춤형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테마여행을 지속 발굴해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진숙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