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일 CJ ENM에 따르면 오는 15일 국내 기자회견 참석을 위해 내한하는 이재는 이 일정에 맞춰 '유퀴즈' 녹화를 진행할 것으로 보이며, 방송일은 미정이다.
원로 배우 신영균의 손녀로도 잘 알려진 이재는 '유퀴즈'에서 '케데헌'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 작업 과정과 미국 NBC 인기 토크쇼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더 투나잇쇼')에서 선보인 '골든' 라이브 무대 후일담,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시절의 에피소드 등을 공개할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이재와 오드리 누나, 레이 아미 등 '케데헌'의 실제 보컬 삼총사가 지난 7일(이하 현지시간) '더 투나잇쇼'에서 선보인 '골든'의 첫 라이브 완창 동영상은 유튜브에서 공개된지 하루도 채 안 된 9일 낮 12시 기준으로 무려 611만 조회수를 기록중이다.
4일 밤 방송된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의 에피소드 마지막에 예고없이 등장해 후렴구를 불러 화제를 모았던 이들은 '더 투나잇쇼'에서 립싱크가 의심될 수준의 완벽한 가창력으로 뜨거운 박수갈채를 이끌어냈다.
한편 '골든'은 빌보드 최신 차트에서 싱글 차트인 '핫 100'과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을 동시 석권했다. '핫 100' 1위는 통산 여덟 번째, '빌보드 200' 1위는 통산 두 번째로 두 차트 정상을 한꺼번에 차지하기는 지난달에 이어 두 번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