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1 | |
명일방주가 또 한 번의 대서사를 연다. 요스타는 6성 오퍼레이터 '엑시아 더 뉴 커버넌트'를 비롯한 신규 캐릭터와 한정 이벤트 스테이지를 담은 '중생의 여정'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벤트 스테이지가 새롭게 추가되며, 성당을 향한 눈길, 신과의 만남, 고이 잠드소서 등 총 3단계로 나뉘어 순차적으로 개방된다.
이벤트 스테이지에서 한정 임무를 완료하면 6성 오퍼레이터 ‘산크타 믹사파라토’, ‘파가니니의 총기 공방’ 테마 가구(일부), 모듈 육성 재료, 은총의 쪽쪽이 등이 제공된다. 획득한 은총의 쪽쪽이는 6성 ‘산크타 믹사파라토’ 증표, 헤드헌팅 허가증 등 풍성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6성 ‘엑시아 더 뉴 커버넌트’, ‘르무엔’, ‘산크타 믹사파라토’와 5성 ‘그레이스베어러’, 1성 ‘CONFESS-47’ 등 5명의 신규 오퍼레이터가 추가된다.
특히 ‘엑시아 더 뉴 커버넌트’는 초창기부터 큰 사랑을 받아온 6성 ‘엑시아’가 한층 강력하게 진화된 오퍼레이터로,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획득할 수 있어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오는 28일까지 실시되는 한정 헤드헌팅 ‘포교의 자유’에서는 신규 오퍼레이터 ‘엑시아 더 뉴 커버넌트’, ‘르무엔’, ‘그레이스베어러’와 ‘위셔델’, ‘비르투오사’, ‘뮤엘시스’ 등이 등장하고, 누적 300회 참여 시 ‘엑시아 더 뉴 커버넌트’가 확정 지급된다.
같은 기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매일 한정 헤드헌팅과 합성옥 뽑기를 진행할 수 있으며, 누적 10일 출석 시 모범 신자 헤드헌팅 허가증, PhonoR-0 전용 컬렉션 등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오는 30일까지 메인 스테이지 1-10을 클리어한 이용자는 듀얼 채널: 그린 그래스빌을 통해 보상 프로그램 레벨을 올려 이벤트 가구와 이벤트 프로필 등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 테스트 컬렉션 시리즈 2종과 이터레이션 프로비던트, 블러드라인 오브 컴뱃 시리즈, 에포크 시리즈, 어치브먼트 스타 시리즈 등 새로운 컬랙션과 바다의 후예들, 파가니니의 총기 공방 등 신규 테마 가구가 공개된다.
또한 에포크 시리즈-유키바레(스즈란), 0011디자인 시리즈-대낮 같은 등불(칸타빌레) 등 160종 이상의 오퍼레이터 컬렉션도 재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명일방주는 오는 15일부터 12월 15일까지 GS25와의 콜라보를 통해 명일방주 쿠폰이 증정되는 콜라보 도시락과 총 80종의 띠부씰 중 1종이 랜덤으로 포함된 베이커리 상품 등을 선보인다.
아울러 10월 17일부터는 서울 시내 3곳(합정프리미엄점, 강남동원점, 더관악점)에서 콜라보 한정 굿즈를 판매하는 특별 테마 매장도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