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코스메틱 하이드로겔 전문 기업 (주)앤에스리테일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쁘띠페 '가 모공을 매끈하게 케어해주는 저자극 모공 패드 '뷰티파잉 포어 패드'를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뷰티파잉 포어 패드'는 패드 하나로 7가지 모공 관리 효과를 제공하는 하이드로겔 패드로 △모공 부피 △모공 깊이 △모공 면적 △모공 밀도 △채움 효과 △타이트닝 △피부 결 개선 등의 효과를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입증했다.
복숭아 속살처럼 탱글하고 촉촉한 하이드로겔 제형으로 피부에 오랜 시간 밀착되어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 건조함이 심할 때는 슬리핑 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패드 크기가 넉넉해 볼처럼 넓은 부위에는 원형 그대로, 코나 턱 등 굴곡진 부위에는 손쉽게 반으로 잘라 사용할 수 있는 듀얼 모공 패드로 쓸 수 있다.
이번 신제품 뷰티파잉 포어 패드는 '뷰티파잉' 라인업(뷰티파잉 무드 온 클렌저, 뷰티파잉 토너, 뷰티파잉 글로우 온 하이드레이터)과 함께 자극 없이 건강한 피부를 위한 데일리 케어 루틴을 완성한다.
쁘띠페 관계자는 "뷰티파잉 포어 패드는 모공 고민이 있는 분들에게 자극 없이 간편하게 모공 케어를 도와주는 제품"이라며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자극 포뮬라로 개발했다"라고 말했다.
쁘띠페 신제품 뷰티파잉 포어 패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