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삼정KPMG, 글로벌 이전가격 관리 혁신 해법 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22010007964

글자크기

닫기

박이삭 기자

승인 : 2025. 10. 22. 13:24

디지털 게이트웨이 솔루션 활용
KakaoTalk_20251022_094059751
21일 서울 강남구 웨스틴조선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KPMG 글로벌 이전가격 서비스 세미나'에서 버신 니 KPMG 글로벌 이전가격 서비스 리더(왼쪽)와 강길원 삼정KPMG 부대표가 발표하고 있다. /삼정KPMG
삼정KPMG는 지난 21일 서울 강남구 웨스틴조선 서울 파르나스에서 'KPMG 글로벌 이전가격 서비스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급변하는 국제조세 환경과 미국 트럼프 행정부의 공격적인 관세 정책으로 인한 글로벌 불확실성 확대에 대응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미나에서는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이전가격 가이드라인의 최신 개정 동향 △주요 국가의 분쟁 대응 사례 및 모범 관행 등을 중심으로 글로벌 기업이 직면한 주요 이슈에 대한 실무적 해법이 제시됐다.

특히 기술 기반 관리 플랫폼인 'KPMG 디지털 게이트웨이 솔루션'을 활용한 데이터 분석·자동화·효율화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체계 구축을 통한 글로벌 이전가격 관리의 혁신 방향을 공유했다.

버신 니 KPMG 글로벌 이전가격 서비스 리더는 "급변하는 국제조세 환경 속에서도 기업들은 보다 효과적인 글로벌 관리 기준을 마련하고, 기술 기반의 글로벌 컴플라이언스 관리체계를 준비해야 한다"며 "KPMG 디지털 게이트웨이 솔루션은 이러한 글로벌 세무 관리를 위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박이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