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베이비몬스터, ‘위 고 업’ 퍼포먼스 비하인드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26010009898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5. 10. 26. 10:18

50인 크루와 컬러 폭죽 퍼포먼스
뮤비 1억·퍼포먼스 비디오 8900만 돌파
베몬
베이비몬스터/YG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초호화 스케일의 '위 고 업' (WE GO UP) 퍼포먼스 비디오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지난 25일 공개된 영상에는 본격적인 촬영 전부터 안무 연습에 몰입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팔과 다리를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고난도 안무임에도 수차례 반복하며 호흡을 맞추는 등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이 이어졌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첫날 야외 촬영은 체감 36도의 무더운 날씨 속에서 진행됐지만 멤버들의 열정은 그보다 더 뜨거웠다. 50여 명의 메가 크루 댄서들과 함께한 대규모 퍼포먼스는 컬러 폭죽 연출과 어우러져 압도적인 스케일을 완성했다.

베이비몬스터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동작과 힙합 스웨그로 에너지를 폭발시키며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만들어냈다.

촬영은 밤까지 이어졌지만 멤버들은 유쾌한 분위기로 현장을 이끌었다. 서로 장난을 치며 웃음을 나누는가 하면 세밀한 모니터링을 통해 디테일까지 꼼꼼히 챙기는 모습으로 팀워크를 보여줬다.

멤버들은 "메가 크루와 함께한 촬영이 처음이었는데 합이 정말 잘 맞았다. '위 고 업'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지난 10일 미니 2집 '위 고 업'으로 컴백했다.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올해 발표된 K-팝 아티스트 작품 중 가장 빠른 속도로 유튜브 조회수 1억 회를 돌파했다. 익스클루시브 퍼포먼스 비디오는 공개 12일 만에 8900만 회를 넘어서며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