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경서, ‘사랑만 해두자’ 뮤비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26010009987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5. 10. 26. 12:41

장용원 지원사격 '사랑만 해두자' 뮤비 26일 공개
경서
경서/꿈의엔진인터내셔널
가수 경서가 배우 장용원의 지원사격으로 감성을 극대화한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26일 발매되는 경서의 새 싱글 '사랑만 해두자'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장용원이 출연해 색다른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사랑만 해두자' 뮤직비디오는 드라마타이즈 형식으로 구성돼 장용원의 새로운 얼굴을 만날 수 있다. 그는 기존의 코믹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진지하고 진정성 있는 감정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경서의 섬세한 음악과 장용원의 애절한 연기가 어우러져 한 편의 단편영화를 연상시키는 몰입감을 전한다.

장용원은 2019년 tvN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로 데뷔한 이후 영화 '나만 보이니' '늑대들' '히든' '전지적 독자 시점' 등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있는 연기로 존재감을 쌓아왔다. 유튜브 채널 '예상치 못한 필름'에서는 다채로운 캐릭터 소화력으로 주목받았다. 출연 영상은 조회수 700만 뷰를 돌파했다.

'사랑만 해두자'는 소중한 날들을 기억하고 애틋한 마음을 지키자는 사랑의 약속을 노래한 발라드곡이다. 경서는 담백하고 서정적인 보컬로 "사랑하자 아픔들 없이 사랑만 해두자. 기억하자 다시는 없을 눈부신 날들. 별일 아닐 거야. 다 괜찮을 거야"라며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한편 경서는 올해 데뷔 5주년을 맞이한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밤하늘의 별을'(2020) '나의 X에게' '첫 키스에 내 심장은 120BPM' '고백연습' '내 마음이 너에게 닿기를' 등 여러 히트곡을 통해 사랑받았다. 지난 4월에는 데뷔 첫 자작곡 '그러니 내 옆에'를 발표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도 증명했다.

경서의 신곡 '사랑만 해두자'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