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창간20주년 축사] 오유경 식약처장 “지혜와 통찰로 사회·산업의 올바른 길 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30010013073

글자크기

닫기

서병주 기자

승인 : 2025. 11. 10. 06:00

사진(오유경)
오유경 식품의약품안전처장.
아시아투데이 창간 20주년을 축하합니다. 아시아투데이는 2005년 창간 이래 지난 20년간 급변하는 환경에도 정론직필로 글로벌 종합일간지의 사명을 다해왔습니다.

국내외 주요 이슈를 깊이 있게 조명하며, 아시아를 넘어 세계를 연결하는 지혜와 통찰로 우리 사회와 산업의 올바른 길을 제시하고 있는 아시아투데이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안전, 배려, 성장, 혁신으로 식의약 안심이 일상이 되는 세상"을 위해 국민과 함께 설계한 다양한 식의약 정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는'APEC 2025 KOREA'기간 중 우리나라의 우수한 식음료 안전관리 역량을 알리고 성공적인 국제행사 개최를 지원하기도 했습니다.

식약처는 앞으로도 국민의 안전과 산업 성장이 선순환하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아시아투데이의 날카로운 비판과 아낌없는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아시아투데이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세계인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언론으로서 더욱 발전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서병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