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포천시, 골프장 상생 발전을 위한 최고 경영자 초청 간담회...“지역사회와 지속가능한 발전 모델 만들 것”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04010001485

글자크기

닫기

포천 진현탁 기자

승인 : 2025. 11. 04. 11:02

2-1 포천시와 골프장 상생 발전을 위한 최고 경영자(CEO) 초청 간담회 개최
백영현 포천시장(왼쪽줄 아래에서 세 번째)이 지난 3일 시청 시정회의실에서 열린 지역 내 12개 골프장 최고 경영자 초청 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포천시
경기 포천시는 지난 3일 포천시청 시정회의실에서 지역 내 12개 골프장 최고 경영자(CEO)들과 함께 포천시와 골프장 상생 발전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골프산업 발전을 위한 상생 협력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백영현 포천시장을 비롯해 포천시체육회장, 포천시농업재단 대표이사, 지역 내 골프장 최고경영자(CEO)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지역 일자리 창출, 지역 농산물 활용 확대, 주민 대상 그린피 및 카트피 할인 확대 등 다양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골프장 CEO들은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지역사회와 협력을 더욱 강화하고 관내 농산품 판매 지원, 경기도체전 출전선수 지원 확대 등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골프산업은 지역 경제에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라며 "시와 골프장이 함께 협력해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지속가능한 발전 모델을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포천시는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정기적인 소통 창구를 마련하고, 골프산업과 지역 경제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강화할 계획이다.
진현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