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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일 경북도에 따르면 청년 맞춤형 행사는 MZ세대가 즐겨 이용하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로 경북의 가을 명소를 홍보하고 청년 주도의 홍보 문화를 확산하고자 마련됐다.
참여를 희망하는 청년은 경북의 가을을 느낄 수 있는 명소를 방문해 사진이나 영상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게시한 뒤, 게시물 링크를 네이버 폼에 등록하면 된다.
'청년e끌림' 누리집 가입자 또는 공식 SNS팔로워만 응모 가능하다.
이에 우수참가자에게는 신세계상품권(최대 20만원), 스타벅스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오는 26일 '청년e끌림' 누리집과 공식 SNS채널로 발표된다.
지진태 경북도 청년정책과장은 이번 이벤트는 SNS를 통해 경북의 아름다운 가을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청년e끌림' 플랫폼을 중심으로 청년이 참여하는 다양한 행사를 계속 열 계획"이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