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알파쇼핑은 방송인 이수지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이수지 바이크'로 알려진 스포틀러 원더바이크를 오는 9일 오후 8시대 프로그램 '수정샵(#)'에서 방송한다.
스포틀러는 숀리 엑스바이크로 잘 알려진 홈트레이닝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다.
원더바이크는 기존 실내자전거와 달리 핸들과 등받이 없이 설계됐다. 사용자 스스로 균형을 잡고 자세를 곧게 세우도록 유도해 자연스럽게 코어·복근과 등·기립근 운동효과는 물론 엉덩이 및 허벅지 근육을 자극하는 전신운동이 가능하다.
4.5kg 고중량 프리미엄 프리휠을 사용해 회전감이 부드럽고 페달링 강약 조절이 쉬워 무릎 및 발목 안전성을 높였으며, 소음은 최소화했다.
사용 후에는 다리와 페달까지 모두 접어 부피를 절반으로 줄일 수 있는 슬림 컴팩트핏(약 12cm 폭)으로 틈새보관이 가능하고, 이동식 바퀴로 가볍게 움직일 수 있다.
8단계 강도 조절 시스템, 원터치 높이 조절이 가능한 에어리프트 시스템, 360도 스핀 드라이브, 스마트 LCD 계기판, 7cm 고밀도 쿠션 안장 등을 갖췄다.
론칭방송에서는 5만원 적립금 및 10% 청구할인과 함께 일시불 구매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원더바이크 전용 고밀도 쿠션 안장커버(4만9000원)를 추가 증정한다.
올 가을 첫 한파특보가 내려지는 등 예년보다 이른 추위로 홈트레이닝 용품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 KT알파쇼핑의 올해 겨울 홈트레이닝 용품 편성은 지난해보다 3배 가까이 확대됐으며, 평균 매출 달성률은 110%로 목표치를 상회하고 있다.
장경준 KT알파쇼핑 MD는 "추운 날씨에 무리해서 야외운동을 하면 자칫 건강을 해칠 수 있어 안전한 겨울철 운동으로 접이식 실내자전거 방송을 기획했다"며 "날씨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규칙적인 유산소 운동습관을 만들어 건강 및 자기관리를 동시에 챙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자료 1] KT알파 쇼핑, 홈트 필수템 '이수지 바이크' 홈쇼핑 최초 론칭](https://img.asiatoday.co.kr/file/2025y/11m/07d/202511070100065950003935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