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구리시 “궁금한 것 있으면 시장에게 직접 물어보세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12010006109

글자크기

닫기

구리 구성서 기자

승인 : 2025. 11. 12. 16:46

'찾아가는 시민과의 대화' 스타트…27일까지 진행
구리시
구리시는 제40회 시민의 날 맞아 '찾아가는 시민과의 대화' 안내 웹포스터/구리시
백경현 구리시장이 시정에 대해 궁금한 것이 많은 시민들을 직접 찾아간다.

구리시는 백 시장이 시민이 있는 현장으로 직접 찾아가 생활 속 불편과 건의 사항을 듣고 함께 해결책을 모색하는 '찾아가는 시민과의 대화'를 여섯 차례에 걸쳐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찾아가는 시민과의 대화'는 지난 10일에 이어 24일 구리역, 13일·27일 장자호수공원역, 17일·25일 동구릉역에서 진행된다.

행사는 사전에 각 역사 내에 설치된 QR코드와 포스트잇 게시판을 통해 시민이 자유롭게 의견을 남기면, 행사 당일 시장이 직접 답변하는 형식으로 운영된다. 또 행사 현장에서는 즉석 질의응답 코너를 마련해, 참여한 시민 누구나 시장에게 직접 질문하고 즉시 답변을 들을 수 있는 열린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백 시장은 "시민이 생활 속에서 느끼는 불편과 건의 사항을 현장에서 직접 듣고, 시장과 공직자가 함께 해결 방안을 모색하는 열린 행정을 실현하겠다"며 "앞으로도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현장 중심의 소통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구성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