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앞서 제너는 자신의 틱톡 계정에서 "이제 내 뷰티 루틴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템"이라며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을 직접 사용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조회수 100만회를 돌파하며 전 세계 K-뷰티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영상의 인기는 '#GlowWithKris' 챌린지로 이어지며 글로벌 참여 열기를 높였다. 전 세계 틱톡 이용자들이 리쥬란 제품을 활용한 자신만의 글로우 스킨 루틴을 공유했고, 해시태그 누적 조회수는 1200만회를 넘어섰다. 단순한 셀럽 노출을 넘어 실제 사용 후기 중심의 콘텐츠가 확산되며,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가 함께 상승하고 있다는 평가다.
이번 영상에 등장한 제품은 파마리서치의 독자 성분 DOT® c-PDRN을 핵심으로 한 고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이다.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은 피부 재생 주기 회복과 손상 피부 개선에 초점을 맞췄고,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 듀얼 이펙트는 DUAL c-PDRN® 복합 성분을 적용해 피부 보습과 윤기 개선을 돕는 집중 케어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 효과를 내세운 포뮬러로, 국내 주요 H&B스토어에서도 상위권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리쥬란코스메틱 관계자는 "글로벌 셀럽 크리스 제너가 제품을 직접 사용하며 소개한 것은 리쥬란 브랜드의 글로벌 신뢰도를 다시 한번 입증한 사례"라며 "파마리서치의 특허 기술 DOT® c-PDRN을 기반으로 '건강한 피부 회복'의 가치를 전 세계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진정성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리쥬란코스메틱은 파마리서치의 특허 기술 DOT® c-PDRN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병원에서 받던 리쥬란 케어를 홈 에스테틱으로 확장하며 글로벌 스킨케어 시장에서 입지를 넓히고 있다.








![[보도자료이미지] 크리스 제너가 리쥬란코스메틱 제품을 직접 사용하는 모습을 공개한 영상](https://img.asiatoday.co.kr/file/2025y/11m/12d/202511120100104610006195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