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엔티는 이번 행사에서 총 24억 원 상당의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12'를 콘셉트로 12개 브랜드 원데이 특집 방송과 모바일 전용 프로모션 등을 마련했다.
방송에서는 인기 브랜드 12곳을 선정해 각 브랜드별로 하루 한정 특가 방송을 진행한다. 특집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순금 1g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전사 대상 추첨을 통해 순금 12돈도 증정한다.
모바일 앱에서는 매일 달라지는 특가 상품과 함께 선착순 쿠폰, 룰렛 이벤트, 적립금 추첨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운영된다.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만 원 적립금 추첨,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집 방송 상품은 겨울 시즌 필수템 중심으로 구성됐다. ODV 시그니처 롱구스다운, 벨리츠 코듀로이 팬츠, 레드캠프 패딩 자켓 등 의류 상품과 종근당건강 락토핏, 쿠쿠 밥솥, 벨라하우스 침구 등 생활·건강 제품을 선보인다. 임성근 소한마리탕, 김하진 갈비수육탕 등 셰프 브랜드 프리미엄 가정간편식도 판매한다.
쇼핑엔티는 숏폼 콘텐츠 운영도 확대한다. 홈쇼핑 방송을 1분 내외 영상으로 재편집한 숏폼 콘텐츠는 시범 운영 당시 전주 대비 주문액이 996% 증가했다. 회사는 숏폼을 고객의 콘텐츠 소비와 구매 전환을 동시에 이끄는 핵심 전략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행사 기간 중 을지로, 포스코사거리, 전국 CGV 상영관 등 유동 인구 밀집 지역에 옥외 광고를 운영한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와 연계한 마케팅도 함께 전개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할 방침이다.
한상욱 쇼핑엔티 대표는 "T페스타 2025는 12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획한 최대 규모의 행사"라며 "브랜드 특집 방송부터 신규 서비스까지 전사적 역량을 집중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