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8일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 16일 오후 7시 막을 올린 이번 할인전은 약 한 시간 반 만에 누적 판매액 100억원을 돌파했다. 이어 지난 17일 오후 8시 기준 누적 판매액은 600억원을 넘어섰고, 판매 수량도 100만 개를 돌파해 분당 600개 이상이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다.
초반 인기 상품군은 신발이 주도했다. 나이키 '에어 포스 1 07 M', 어그 '시그니처 스웨이드 타스만 슬리퍼', 킨치 '샤워-808' 더비슈즈 등이 상위권을 차지했다. 겨울 아우터 역시 팬시클럽 '아일렛 퍼 MA-1', 드로우핏 '프리미어 퓨어 캐시미어 발마칸 코트', 디스이즈네버댓 '퍼텍스 T 다운 재킷', 미세키서울 '후디 더블 버튼 코트', 타입서비스 '후디드 하프 코트' 등이 10위권 내에 이름을 올리며 높은 판매량을 보였다.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효과도 두드러졌다. 행사 첫날 무신사의 오프라인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홍대·강남·대구 4개 매장에는 하루 동안 약 2만3000명이 방문한 것으로 나타났다. 성수동에서 15~16일 진행된 오프라인 이벤트도 체험객이 몰리며 연일 조기 종료됐다. 랜덤 경품을 제공하는 '무신사 무진장 치트키' 프로그램에는 이틀간 2600명 이상이 참여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 무진장 겨울 블프는 패션 업계 대목인 연말에 무신사의 시그니처 할인 캠페인을 넘어 국내 대표 패션 할인 행사로 자리매김하면서 매년 고객들의 호응이 높아지고 있다"며 "계속해서 패션을 중심으로 뷰티, 아울렛, 부티크, 유즈드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이며 무신사 무진장만의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신사 무진장 25 겨울 블랙프라이데이'는 오는 26일 밤 12시까지 이어지며 시그니처 특가·한정 수량 특가·하루특가·시즌리스 특가·카테고리데이 등 테마별 특가 상품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무신사 사진자료] 지난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된 ‘무신사 무진장 치트키’ 이벤트 현장](https://img.asiatoday.co.kr/file/2025y/11m/18d/202511180100160750009500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