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BYC, 보온성에 스타일까지 갖춘 방한 패션 아이템 2종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18010009503

글자크기

닫기

장지영 기자

승인 : 2025. 11. 18. 16:28

퀄팅 원단과 양털 덤블링 소재의 멀티 패션 아이템
ㅇ
BYC 리버시블 베스트(왼쪽), BYC 리버시블 카디건(오른쪽)./BYC
BYC는 영하권의 겨울 날씨에도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리버시블 카디건'과 '리버시블 베스트'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2종은 보온성이 높은 소재를 사용해 초겨울에는 가벼운 아우터로, 한겨울에는 이너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패션 아이템이다.

충전재가 들어 있는 생활방수 기능의 퀄팅 원단과 포근하고 따뜻한 양털 덤블링 소재를 양면에 적용해, 한 벌로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양손 포켓 스타일으로 실용성을 높였고, 똑딱이 버튼 타입을 적용해 착용과 탈의가 간편하다.

BYC 관계자는 "최근 아침 최저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며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겨울 패션 아이템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리버시블 신제품으로 따뜻한 겨울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리버시블 카디건과 리버시블 베스트 신제품은 BYC 직영점과 BYC 쇼핑몰을 포함한 BYC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지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