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청정한 짜릿함이 스키장에”…하이트진로, ‘테라X모나용평’ 겨울 캠페인 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19010010261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11. 19. 17:35

3년 연속 겨울 스포츠 협업
시즌권·포토존 등 MZ세대 공략
[하이트진로 사진자료]  테라 모나용평 453 mL 제품 이미지
하이트진로가 선보인 테라 모나용평 453㎖ 제품 이미지./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본격적인 스키 시즌을 맞아 맥주 '테라'와 스키 리조트 '모나용평'이 손잡고 겨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양사는 올해로 3년째 이어지는 협업을 통해 MZ세대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이번 협업의 핵심은 5개 스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시즌권이 걸린 '테라X모나용평 경품팩'이다. 이날부터 '이마트' '농협 하나로마트' 등에서 테라 453㎖ 캔 8본입 제품으로 한정 판매되며 경품팩 구매 고객은 팩 내부에 부착된 경품 쿠폰으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1등 경품인 'X5 시즌권'은 25·26 시즌 동안 '모나용평' '하이원리조트' '웰리힐리파크' '지산포레스트리조트' '엘리시안 강촌' 등 5개 스키장의 슬로프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시즌권이다. 이외에도 '모나용평 시즌권' '모나용평 일일 리프트권' '블랙보리 모바일 기프트콘' 등도 경품으로 준비했다.

모나용평 현장 방문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모나용평 스키장 슬로프 내에 대형 포토존 설치할 예정이다. '테라 포토존'은 높이 1.8m 가로 4.1m 규모의 대형 미러 조형물이다. 모나용평 25·26 시즌 개장일부터 폐장일까지 운영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청정라거 테라로 겨울 스포츠의 짜릿함을 그대로 담아내 MZ세대 소비자와 한층 가까이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