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플레이위드코리아 신작 ‘드래곤 플라이트2’ 사전예약 100만 명 돌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20001224404

글자크기

닫기

이윤파 플레이포럼팀 기자

승인 : 2025. 11. 20. 12:27

드래곤 플라이트2. /플레이위드코리아
드래곤 플라이트 2의 사전 예약자 수가 100만명을 넘어서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플레이위드코리아는 오는 27일 정식 서비스를 앞둔 모바일 신작 슈팅 게임 '드래곤 플라이트2'가 사전 예약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13일 사전 예약을 시작한 이후 약 한 달 만인 11월 6일 50만명을 돌파한 데 이어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100만명 고지를 넘어섰다.  

출시를 앞두고 공개된 8명의 참전 캐릭터를 소개하는 홍보영상은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끌며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캐릭터마다 개성 넘치는 매력과 각 캐릭터에 어울리는 성우들의 연출 등이 유저들의 관심을 끌었고,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또한, 한정판 캐릭터 아크릴 스탠드와 키링 등 각종 굿즈 상품 등이 공개되며 관심을 이끌었다.

게임의 주요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공개되었다. 이어 각종 홍보영상과 게임 플레이 영상도 유저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게 곧 공개예정이다. 또한 금일부터는 GS25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대표 도시락과 특별 혜택도 제공되었으며, 유저들에게 다양한 보상을 전달하고 있다. 아울러 100만 달성을 기념하여, 추가로 공식 사이트에서 사전예약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라면 1박스를 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드래곤 플라이트2는 오는 11월 27일 정식 출시 예정이다. 게임 내 풍성한 콘텐츠와 다양한 캐릭터들은 유저들의 몰입감을 더욱 높여줄 것이다. 출시와 함께 게임을 즐길 유저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와 보상도 준비 중이다.

플레이위드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사전예약에 100만명 돌파라는 놀라운 성과는 오랜 시간 드래곤 플라이트를 사랑해주신 유저분들의 열정 덕분이라며 보내주신 기대에 부흥하기 위해 막바지 최적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정식 출시 후 최고의 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윤파 플레이포럼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