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건강한 식생활 돕는다”…CJ제일제당, 자사몰에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라임’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20010010440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11. 20. 09:06

헬스앤웰니스 트렌드 반영
제품 추천·레시피 리뷰 등 제공
[CJ제일제당 사진자료] CJ더마켓 '라임(Lime)' 서비스
CJ제일제당이 공식몰 CJ더마켓에서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플랫폼 '라임(Lime)'./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공식몰 CJ더마켓에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플랫폼 '라임(Lime)'을 론칭했다.

20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라임'은 CJ더마켓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만 제공되는 헬스앤웰니스 전문관이다.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건강한 식생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됐다. 라임을 통해 주기적으로 새로운 테마를 공개하고 이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맞춤형 제품 조합과 레시피 추천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취지다.

라임은 스크롤을 통해 간편하게 열람할 수 있는 피드형으로 구성됐다. 건강과 푸드 관련 최신 트렌드 등을 담은 '매거진 카드', 헬스앤웰니스 제품을 소개하는 '상품 카드', 실제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이 공유한 '레시피 리뷰 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지난달 공개된 첫 테마는 '나에게 딱 맞는 아침 루틴 간편식'이다. '든든한 밸런스모닝' '가볍게 라이트모닝' '상쾌한 에너지모닝' 세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테마에 맞춰 '햇반 라이스플랜'의 탄생 비화와 오리엔탈 드레싱을 활용한 요리법 등이 소개됐으며 '햇반 파로곤약주먹밥' '밸런스밀 프로틴 쉐이크' 등 건강한 식단 관리를 위한 다양한 제품이 제안됐다.

또한 '백설 굴소스'를 활용한 토마토달걀볶음, '비비고 순살 고등어구이'를 올린 고등어 오일파스타 등 소비자들이 남긴 창의적인 레시피 리뷰가 피드에 자동으로 반영돼 활발히 공유되고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풍부한 쇼핑의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