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에듀윌 편입, 27학년도 대비 ‘올패스’ 출시…문·이과·의약학 통합 대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21010011269

글자크기

닫기

박진숙 기자

승인 : 2025. 11. 21. 10:48

계열 변경 및 전형 변화 완벽 대응.
편입 영어·수학·논술·전공·토익까지
저스틴·홍석기 등 전문 강사진 밀착 케어
최대 300% 환급 혜택, 수험생 동기 부여
에듀윌 편입 27학년도 대비 올패스 전격 출시
에듀윌 편입 27학년도 대비 올패스 전격 출시 이미지./에듀윌
에듀윌의 편입 교육 브랜드 '에듀윌 편입'이 2027학년도 편입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전 영역을 하나의 패스로 대비할 수 있는 '2027 올패스(ALL PASS)'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올패스'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문과, 이과, 최상위 계열 대비까지 편입 준비에 필요한 모든 영역을 단 하나의 상품으로 통합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타사 패스 상품들이 인문계와 자연계, 의약학 계열을 분리해 제공하는 것과 달리, 에듀윌 편입은 수험생들이 학습 도중 계열을 변경(문과→이과 등)하거나 대학별로 상이한 시험 과목을 준비할 때 겪는 비용 부담과 번거로움을 없앴다. 수험생은 추가 결제 없이 편입 영어/수학, 논술, 생물/화학/물리, 토익 등 총 136개 강좌, 약 980만 원 상당의 콘텐츠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올패스' 수강생에게는 프리미엄 학습 케어 혜택도 제공된다. 1년간 교재 배송비 지원(쿠폰 13매), 편입 모의고사 13회 응시권, 학업계획서 및 자기소개서 특강 등이 포함된다. 특히 매일 60초 학습 루틴을 잡아주는 '모바일 미라클 모닝' 서비스와 에듀윌 편입 수강생 전용 스터디카페인 '스페이스 알파' 무료 이용권도 제공하여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최적의 학습 환경을 지원한다.

강사진 또한 편입 합격 경험을 보유한 '선배' 라인업으로 구성해 차별화된 멘토링을 제공한다. 문법 저스틴, 수학 홍석기, 독해·논리 고하늬 교수 등 스타 강사진이 직접 밴드, 카카오톡, 문자 등을 통해 1:1 밀착 케어를 진행하며 학습 질문 해결부터 멘탈 관리까지 돕는다.

이 외에도 환급형 상품 선택 시, 합격 대학에 따라 수강료의 최대 300%를 환급 받을 수 있어 수험생들에게 강력한 동기부여가 될 전망이다.

한편, 에듀윌 편입의 오프라인 강의는 강남, 신촌, 노원, 부평학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년 다수의 상위권 대학 편입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다. 특히 'THE 독한 관리 2.0' 시스템은 에듀윌 편입의 차별화된 강점으로 편입 시험부터 합격까지 전 과정을 책임진다.
박진숙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