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포켓몬 고, ‘보물찾기의 길’ 시즌 스타트...신규 포켓몬·대만·LA 오프라인 투어 예고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26001739119

글자크기

닫기

김동욱 플레이포럼팀 기자

승인 : 2025. 11. 26. 17:40

나이언틱이 '포켓몬 고'의 신규 시즌 '보물찾기의 길'을 공개하며 3개월간 이어질 새로운 포켓몬, 다이맥스 배틀, 글로벌 대형 이벤트 로드맵을 열었다.

이번 시즌은 오는 12월 2일부터 2026년 3월 3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되며 신규 포켓몬과 한정 아이템, 특별 보너스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먼저, '꼬지모', '전지충이'가 홀리데이 장식 버전으로 첫 등장하며, 신규 포켓몬인 '때때무노'와 '케오퍼스'도 새롭게 공개된다.

이와 함께 '다이맥스 시라소몬‘, '다이맥스 홍수몬’, '거다이맥스 나옹’ 등 새로운 맥스 포켓몬이 추가되어 맥스배틀을 통해 도전하고 잡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 최대 이벤트인 '포켓몬 고 투어: 칼로스지방'이 내년 초 대만 타이난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돼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내년 2월 28일부터 3월 1일까지는 전세계 트레이너들이 어디서든 무료로 함께 즐길 수 있는 '포켓몬 고 투어: 칼로스지방 - 글로벌'도 예정돼 있다.

또한 유료 스페셜리서치 '귀중한 한 번의 던짐'에서는 포켓몬을 반드시 잡을 수 있는 최고 성능의 '마스터볼'을 얻을 수 있으며, 신규 'GO패스' 시스템을 통해 선물 개수 확장, 산책 향로 지속시간 증가 등 풍성한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시즌 기간 동안 커뮤니티 데이, 다양한 리서치 미션, 알 부화 변화, GO배틀리그 시즌 이벤트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으며 별의모래 보너스 증가, 일일 특별 교환 1회 추가 등의 시즌 보너스도 제공된다.
김동욱 플레이포럼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