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나이언틱, 스페셜 이벤트 ‘포켓몬 고 투어: 칼로스지방’ 2026년 2월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27001424477

글자크기

닫기

김동욱 플레이포럼팀 기자

승인 : 2025. 11. 27. 14:25

나이언틱은 리얼 월드 게임 '포켓몬 고'의 스페셜 이벤트 '포켓몬 고 투어: 칼로스지방'을 2026년 2월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투어는 두 개의 현장 이벤트와 글로벌 이벤트로 구성돼 있으며, 전 세계 트레이너들에게 새로운 모험과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내년 2월 20일부터 22일까지 대만 타이난의 메트로폴리탄 공원과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로즈 볼 스타디움에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트레이너들은 이곳에서 ‘포켓몬스터 X·Y’의 무대인 ‘칼로스지방’을 테마로 한 신선한 스토리와 모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포켓몬 고'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색이 다른 '디안시'와 '칼로스지방 모자를 쓴 피카츄' 등이 등장하며, 다양한 레이드 배틀, 시간대별 포켓몬 서식지 출현, 향로에 이끌려 나타나는 포켓몬 등 풍성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이어 2월 28일부터 3월 1일까지 진행되는 글로벌 이벤트는 누구나 티켓 없이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메가진화 포켓몬의 CP 부스트, 알 부화 거리 절반, 별의모래 교환 비용 절반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티켓을 구매한 트레이너는 한정 스페셜리서치와 추가 보너스, 색이 다른 포켓몬 만남 확률 증가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푸들포켓몬 ‘트리미앙’을 리워드로 제공하는 시간제한 리서치를 받을 수 있다.
김동욱 플레이포럼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