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코웨이, 752만 고객 중심 멤버십 강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27010014477

글자크기

닫기

장지영 기자

승인 : 2025. 11. 27. 14:02

멤버십 론칭·공간 제휴 확대…체험 기반 고객 경험 강화
clip20251127111349
코웨이 멤버스 클럽 제휴 혜택 안내 이미지./코웨이
생활가전 구독 시장의 선도 기업 코웨이가 752만 고객을 기반으로 제휴 파트너십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27일 코웨이에 따르면 회사는 고객이 일상생활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를 도입하고, 호텔·리조트 등 다양한 공간에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 제휴를 확대하며 고객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하는 동시에 생활가전 1위 기업으로서의 경쟁력을 한층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코웨이는 고객 전용 멤버십 서비스 '코웨이 멤버스 클럽'을 선보였다. 코웨이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건강·여행·교육 등 일상과 밀접한 분야에서 폭넓은 혜택을 제공한다.

멤버스클럽은 메가스터디, 여기어때, 롯데호텔, 제주신화월드, JAJU, 차량관리앱 마이클 등 총 13개 브랜드와 제휴해 상품 할인, 무료 체험,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코웨이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제휴 파트너사를 지속 확대하고, 생활 밀착형 혜택 중심으로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여 나갈 방침이다.

오는 12월 말까지는 코웨이 고객 전용 제주신화월드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주신화월드 서머셋 객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고, 테마파크·워터파크 입장권은 15%, 직영 식음업장은 최대 10% 할인이 적용된다. 예약은 코웨이 멤버스클럽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코웨이는 호텔·리조트·상업시설 등과 협력하는 '공간 제휴' 사업도 적극 전개하고 있다. 공간 제휴는 코웨이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파트너사 공간의 가치를 높이는 협업형 비즈니스 모델로, 고객에게는 새로운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고 파트너사에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더한다는 취지다.

현재 제주신화월드와 롯데호텔 서울·제주,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 등에서 코웨이 제품이 설치된 제휴 객실을 운영 중이며 투숙객 만족도도 높은 것으로 전해졌다. 코웨이는 공간 제휴 수요가 꾸준히 이어지는 만큼 호텔 외 다양한 업종으로 협력 범위를 확대해 B2B 제휴 사업을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생활과 맞닿은 혜택을 지속 확대해 고객 만족도와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생활가전 구독 1등 기업으로서 시장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장지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