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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년 만에 300억 돌파한 ‘마티니’, 브레이즈 리셀러 선정으로 기술 파트너 위상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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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동욱 플레이포럼팀 기자

승인 : 2025. 12. 04. 10:22

마티니 아이오(이하 마티니)가 누적 매출 300억 원을 넘기며 글로벌 고객참여 플랫폼 브레이즈(Braze)의 공식 리셀러로 선정됐다.

브레이즈 리셀러는 단순 라이선스 판매가 아닌 고객사의 마케팅 전 과정에 개입하는 ‘전문 컨설팅 및 기술 파트너’역할이기에 매우 제한적으로 선정된다. 이에 업력이 인증된 기업만이 선정돼 활동을 이어왔다.

설립 3년 차인 마티니가 공식 리셀러로 선정된 것은 매우 이례적인 동시에 짧은 기간 동안 데이터 기반 마케팅 실행 역량이 시장에서 입증됨을 의미하는 바이다.

실제 2022년 10월, 벤처스튜디오 에임드(대표 임형철) 자회사로 출범한 마티니는 마케팅 전분야 전문가들이 함께 모인 특화 기업으로 설립 전부터 업계 주목을 받았다. 각 분야 전문가들이 함께하는 만큼 마케팅·데이터·기술이 결합된 풀퍼널 솔루션으로 △SSF △롯데온 △두나무 △오늘의집 △마이리얼트립 △에어프레미아 △롯데멤버스를 비롯해 IT, 패션, F&B, 라이프스타일, 게임 업계 최정상 기업과 협업하는 등 설립 3년 만에 누적 매출 300억 원을 달성하며 단시간 내 업계 선도 기업으로 자리잡았다.

특히, 솔루션 도입 이후에도 정확한 데이터 활용으로 최적의 성과를 창출하도록 각 솔루션에 맞는 활용법을 전수하는 등 및 마티니 만의 마케팅 전략 설계·캠페인 기획·운영 역량이 핵심 경쟁력으로 인정받아 브레이즈 리셀러로 선정됐다.

이로써 CRM 전 과정에서 마티니의 마테크·데이터 운영 노하우와 브레이즈의 우수한 플랫폼 기술이 결합돼 각 고객사에 최적화된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선규 대표는 “마티니는 다양한 글로벌 솔루션을 직접 검토하며 AI, 마테크 등 시장 흐름을 빠르게 반영해 왔다”고 설명하며,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갖춘 브레이즈와 협력으로 한층 더 완성도 높은 CRM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동욱 플레이포럼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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