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아이마켓코리아, 중국 국성투자홀딩스와 글로벌 조달 및 산업 협력 강화 위한 MOU 체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08010004384

글자크기

닫기

장지영 기자

승인 : 2025. 12. 08. 17:32

신규 글로벌 비즈니스 기회 모색 예정
ㄴ
(오른쪽부터) 김학재 아이마켓코리아 대표와 왕효연 국성투자홀딩스 대표가 글로벌 조달 및 산업 협력 강화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아이마켓코리아
산업자재 기업간 거래(B2B) 전문 유통기업 아이마켓코리아는 중국 국성투자홀딩스와 글로벌 조달 및 산업 협력 강화를 위한 MOU(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아이마켓코리아는 아이마켓쑤저우와 아이마켓시안 등 중국 법인을 통해 산업자재 조달과 공급 경험을 축적해왔으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중국 지역 협력 체계를 강화해 글로벌 네트워크 확장에도 속도를 내게 됐다. 1984년 설립된 국성투자홀딩스는 중국 연태시 정부 산하기관인 국풍그룹의 해외경제협력 자회사로 자산 운영과 투자 관련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양사는 양측의 산업 및 조달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협력 가능성을 폭넓게 검토하며, 한중 간 교류 확대와 글로벌 비즈니스 기회 발굴을 위해 다양한 협력 모델을 논의할 계획이다. 협약을 통해 아이마켓코리아는 글로벌 공급망 다변화 기반을 강화하고, 국성투자홀딩스는 중국 내 기업들의 해외 협력 접점을 확대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학재 아이마켓코리아 대표는 "이번 협약은 글로벌 협력 기반을 넓히는 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국가의 주요 기관 및 기업과 전략적 파트너쉽을 꾸준히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왕효연 국성투자홀딩스 대표는 "아이마켓코리아와의 협력은 양국 제조기업의 산업 교류와 공급망 네트워크 고도화에 기여할 것"이라며 "해외경제협력센터를 중심으로 실질적 협력 기반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장지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