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에이피알, 성수에 ‘메디큐브’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09010004750

글자크기

닫기

차세영 기자

승인 : 2025. 12. 09. 13:10

메디큐브, 아이브 장원영-8941
메디큐브는 8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브랜드 뮤즈로 활동 중인 그룹 아이브(IVE) 장원영이 참석한 가운데 '메디큐브 에이지알 성수' 오픈 기념 행사를 가졌다. / 박상선 기자
뷰티 기업 에이피알은 서울 성수동에 신규 플래그십스토어 '메디큐브 성수'를 개장하며 국내외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메디큐브 성수는 에이피알이 마포구 동교동의 홍대점과 강남구 신사동의 도산점에 이에 3번째로 선보이는 플래그십스토어다. 에이피알은 그간 오프라인을 통한 고객 접점 강화와 제품 체험 기회 제공을 위해 서울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체험형 매장을 공개해왔다. 성수동은 트렌드 중심지이자 외국인 필수 방문지역인 만큼 메디큐브의 존재감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서 이번에 신규 매장을 개점했다는 설명이다.

약 136평 규모를 갖춘 메디큐브 성수는 메디큐브가 지향하는 브랜드 정체성이 시각적으로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매장 내부는 '핑크 페어리(요정)'라는 콘셉트 아래 핑크 톤과 화이트 톤, 메탈 소재 등을 조합한 인테리어로 신비로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조성했다. 또한 매장 입구에는 분홍색 날개를 단 핑크 페어리 오브제를 세워 '피부가 다시 날개를 얻는 순간'이라는 메시지를 강조하는 한편, 이동 동선 역시 해당 오브제로부터 자연스럽게 확장되도록 설계해 작은 경험이 큰 만족으로 이어지는 '나비효과'의 의미도 구현했다.

층별 구성은 2개의 층을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진 공간으로 꾸며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도록 했다. 1층은 특별 전시 존으로, 핑크 페어리 오브제와 함께 메디큐브의 인기 화장품 및 메디큐브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를 전시했다. 2층엔 실물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테스트 존이 마련됐다. '부스터 프로'와 '제로모공패드' 등 메디큐브 브랜드 인기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뷰티 디바이스 꾸미기 이벤트를 통해 '나만의 디바이스 만들기'에도 도전할 수 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국내외 고객 모두에게 인기가 높은 성수동의 특징을 활용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신규 플래그십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며 "향후에도 더욱 밀접한 고객 소통과 긍정적 브랜드 경험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이미지자료] 에이피알의 성수동 플래그십스토어 '메디큐브 성수 내부 전경
에이피알의 성수동 플래그십스토어 '메디큐브 성수 내부 전경. / 에이피알

차세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