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LV BnF 디에이이펙트, 출시 3개월 만 주문량 5배 ↑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09010005147

글자크기

닫기

차세영 기자

승인 : 2025. 12. 09. 17:54

[LV BnF] 디에이이펙트, 론칭 3개월 만에 주문수 413% 급성장…주요 뷰티 어워드 그랜드 슬램 달성_1
디에이이펙트가 론칭 3개월 만에 주문수 413% 급성장을 기록했다. / 디에이이펙트
글로벌 브랜드 인큐베이션 전문기업 ㈜로지스밸리비앤에프(LV BnF)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디에이이펙트(DA EFFECT)'가 출시 이후 3개월 만에 주문량이 5배(413%) 이상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주요 뷰티 플랫폼 평가에서도 잇따라 호평을 받으며 '그랜드 슬램'을 달성, 제품 경쟁력을 입증했다는 설명이다.

디에이이펙트는 LV BnF와 국내 대표 미용의학 네트워크 'DA메디컬그룹'이 공동 개발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민감성 피부나 겨울철 건조한 피부의 컨디션 회복을 돕는 독자 성분 '진스테카엑스(GINSTECA-X™)'를 적용해 지난 9월 크림·선크림·마스크팩 등 3종을 출시했다.

특히 간판 제품인 '포스트케어 밤'을 중심으로 민감 피부를 위한 고기능성 재생 코팅밤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선케어 기능성과 기미, 주름개선 기능성이 더해진 '하이드로 선스크린'은 P&K피부임상연구센타 실사용자 설문조사 결과 만족도 100%를 기록하며 하이브리드 케어 제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론칭 직후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달성률 5348%를 기록한 데 이어 론칭 3개월차를 맞은 11월에는 론칭 직후 대비 월 주문 건수가 5배 이상 증가했다. LV BnF는 이 같은 폭발적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2배 이상 규모의 2차 리오더를 진행하며 공급 확대에 나섰다.

디에이이펙트의 흥행 성적은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자연스럽게 퍼지며, 주요 뷰티 플랫폼 평가 결과로도 이어졌다. 글로벌 뷰티플랫폼 '화해'의 '꼼평단' 평점은 4.5점, 국내 대표적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 밤·멀티밤 부문 1위, 뷰티 플랫폼 '글로우픽' 실사용 만족도는 100%를 기록했다. 뷰티 매거진 '얼루어' 품평단 평가에서도 피부 리페어 만족도 96.7%를 기록하며 '뷰티 어워드' 4개를 모두 석권하는 '그랜드 슬램'을 달성했다.

LV BnF는 모회사인 로지스밸리가 갖추고 있는 22개국 46개 현지 법인의 국제적 물류·유통 인프라를 적극 활용하여 해외 시장 진출에도 속도를 낼 계획이다.

LV BnF 관계자는 "의료 기반의 제품 설계와 실제 소비자 평가를 동시에 검증받으며 브랜드 초기 안착에 성공했다"며 "급증하는 수요에 맞춰 생산과 유통 효율성을 높이고, 글로벌 시장 진출에도 속도를 내며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차세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