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에잇세컨즈, 겨울 아우터 반값 푼다…F·W 슈퍼세일 열어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11010006593

글자크기

닫기

차세영 기자

승인 : 2025. 12. 11. 17:40

사진. 에잇세컨즈 2025년 가을·겨울 시즌 슈퍼세일 진행
에잇세컨즈 2025년 가을·겨울 시즌 슈퍼세일 이미지. / 삼성물산 패션
에잇세컨즈가 2025년 가을·겨울 시즌 의류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슈퍼세일을 진행한다.

11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에 따르면 자사의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내년 1월 7일까지 2025년 가을·겨울 시즌 슈퍼세일을 운영한다.

할인은 에잇세컨즈의 전국 79개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에서 진행된다.

에잇세컨즈는 "지난해보다 이른 추위로 형성된 겨울 아우터 수요 증가에 맞춰 다양한 품목의 패딩, 코트, 니트류 상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했다"고 밝혔다. 다채로운 소재 및 컬러로 구성한 패딩 점퍼·베스트·푸퍼부터 감각적인 디자인의 레더 아우터·무스탕 및 페이크레더 아우터 등이 포함됐다는 설명이다.

특히 어디에나 편안하게 매치할 수 있는 포근한 텍스처의 니트 가디건, 라운드 니트, 레터링·스트라이프 니트 등 다양한 니트류 상품을 통해 완성도 높은 겨울 스타일링이 제안됐다.

김정은 삼성물산 패션부문 에잇세컨즈 영업팀장은 "에잇세컨즈는 이른 한파로 인한 아우터 수요 증가 추세와 기능성,실용성을 중시하는 소비자 니즈 등을 반영하여 다양한 겨울 아이템을 준비했다"면서 "이번 슈퍼세일을 통해 트렌디하고 완성도 높은 겨울 스타일링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차세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