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AXA손해보험, 겨울철 대비 ‘동계 안심 차량 케어 서비스’ 기간 전면 확대 운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18010009863

글자크기

닫기

이선영 기자

승인 : 2025. 12. 18. 09:33

22일~내년 2월 말까지 동계 시즌 전 기간 운영
[이미지] AXA손해보험, ‘동계 안심 차량 케어 서비스’ 실시
/AXA손해보험
AXA손해보험(이하 악사손보)이 겨울철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동계 안심 차량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동계 안심 차량 케어 서비스는 기존 설 명절 전후 단기 운영에서 벗어나, 오는 22일부터 2월 28일까지 동계 시즌 전체로 운영 기간을 확대했다. 악사손보는 연말·연시 교통량 증가, 겨울방학 여행 수요, 설 귀성·귀향길 등 다양한 이동 수요가 집중되는 계절적 특성을 고려해 기간을 조정했다.

이번 서비스는 전국 스피드메이트 매장에서 제공되며, 악사손보 개인용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이라면 국산차·수입차 관계없이 타이어 공기압 점검을 비롯해 차량 하부를 포함한 총 22개 주요 항목을 무료로 점검받을 수 있다.

점검 항목은 한파·적설·빙판 등 겨울철 위험 요인이 집중되는 시기에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브레이크, 타이어, 배터리, 공조장치 등 주요 부품 중심으로 구성됐다. 점검 후 정비를 진행하면 워셔액 무료 보충 혜택도 제공된다.

국산차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엔진오일 교환 시 와이퍼 무상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며, 히터·에어컨 필터 교환(30%), 히터·에어컨 살균(30%), 냉각수 및 브레이크 오일 교환(각 30%), 브레이크 패드 교환(20%) 등 겨울철 필수 경정비 항목에 대해 폭넓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입차 고객 역시 겨울철 점검이 필수적인 항목을 중심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엔진오일 교환(30%)을 비롯해 히터·에어컨 필터 교환(20%), 히터·에어컨 살균(20%), 하이브리드 와이퍼 교환(20%), 냉각수·브레이크 패드·브레이크 오일 교환(각 20%) 등 주요 경정비 항목에 대해 할인율이 적용되며, 타이어 교체 시에도 종류별로 상이한 할인율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국산·수입차 관계없이 엔진 플러싱 반값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악사손보 관계자는 "겨울은 낮은 기온과 급변하는 도로 환경으로 인해 차량 컨디션에 따라 사고 위험이 높아지는 만큼, 고객들이 부담 없이 차량 사전 점검을 받을 수 있도록 동계 기간 전체를 아우르는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연말연시 나들이와 설 귀성길 등 장거리 이동이 많은 시기에 앞서 이번 '동계 안심 차량 케어 서비스'로 안전한 운행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선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