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국힘 홍성·예산 당원 2000여명 송년연수 성황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18010010064

글자크기

닫기

김관태 기자

승인 : 2025. 12. 18. 13:39

강승규 의원 "지선 공천 원칙은 완전경쟁"
강승규 의원,‘국민의힘 홍성·예산 당원 2,000여 명 참석 송년연수(당원교육)’성료
국민의힘 충남도당위원회는 17일시 예산군 덕산면 복합문화체육센터에서 당원 2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홍성·예산 송년연수 및 당원교육을 개최했다.
국민의힘 홍성·예산 당협위원회, 충남도당위원회(위원장 강승규 의원)는 17일 예산군 덕산면 복합문화체육센터에서 당원 2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국민의힘 홍성·예산 송년연수 및 당원교육'을 개최했다.

덕산면 복합문화체육센터 앞마당에서 열린 예산군 향토무형문화재 예덕상무사의 공연을 시작으로, 홍성군 당협 자문위원의 색소폰 연주와 예산군 시니어라인댄스팀의 무대가 이어지며 열띤 분위기 속에서 막을 열었다.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인 당원들은 공연을 함께 즐기며 화합과 소통의 의미를 되새겼다.

특별강연에는 나경원 의원이 '국정운영의 현실과 보수정당의 방향'을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나 의원 "국민의힘이 국민 곁에서 정의와 상식을 지키는 버팀목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강승규 의원은 "지방선거 공천의 원칙은 완전 경쟁"이라며 "패기와 열정이 있다면 청년과 신인도 얼마든지 도전할 수 있다. 투명하고 공정한 과정이 보장될 때, 국회의원이 아닌 군민과 더 가까운 진짜 생활밀착형 정치인이 탄생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현직 군·도의원과 출마를 준비 중인 예비후보들이 한 무대에 올라 당원들에게 직접 인사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강 의원은 "당원 여러분의 헌신과 단합이 홍성·예산 발전의 원동력"이라며 "우리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내년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군민과 함께 만드는 새로운 변화를 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김관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