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일 농심에 따르면 신라면 골드는 닭고기를 우려낸 육수에 신라면 특유의 매운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강황과 큐민으로 닭 육수와 어우러지는 독특한 향을 구현했고 여기에 '청경채' '계란 플레이크' '고추맛 고명' 등 다양한 건더기로 식감을 살렸다.
농심은 지난 2023년 해외 전용 제품인 '신라면 치킨'을 출시해 영국, 호주, 말레이시아 등 다양한 국가에 판매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라면 골드는 해외에서 검증된 신라면 치킨의 맛을 국내 소비자의 입맛에 맞춰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농심은 내년 글로벌과 로컬의 경계를 허문 '글로컬(Glocal)' 마케팅을 통해 신라면 브랜드 가치를 강화할 방침이다. '신라면 똠얌' '신라면 툼바' '신라면 김치볶음면' 등 농심은 신라면 맛의 영역을 보다 글로벌로 확장해 다양한 변주를 이어가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 골드는 전 세계인이 즐기는 닭고기 육수의 담백함에 신라면의 매운맛이 더해져,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제품"이라며 "40주년을 기점으로 신라면 골드를 필두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K-라면의 글로벌 입지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