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새금강레미콘, 봉화군에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 기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24010012955

글자크기

닫기

봉화 장성훈 기자

승인 : 2025. 12. 24. 09:15

꾸준한 나눔, 지역복지 증진을 위해 온정 전달
봉화군
박재한 새금강레미콘 대표(오른쪽)는 군청을 방문 박현국 군수에게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고 기념촬영 했다/봉화군
경북 봉화군 새금강레미콘은 지난 23일 군청을 방문해 사랑의열매 이웃돕기 성금 1000만 원을 기탁하며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동참했다.

이번 성금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온 향토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새금강레미콘 임직원들의 뜻을 모아 마련된 것으로,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박재한 새금강레미콘 대표는 "이번 기부가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데 작은 보탬이 되길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에 꾸준히 참여하며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박현국 군수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이웃을 향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새금강레미콘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성금은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해 보다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전달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장성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