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G마켓, ‘디지털가전 빅세일’ 개시…100만개 상품 할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60104010000992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6. 01. 04. 09:58

이사·결혼·신학기 시즌 인기 상품 할인
[이미지] G마켓, ‘디지털가전 빅세일’ 오픈_260104 (엠바고)
G마켓이 진행하는 '디지털가전 빅세일'./G마켓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3일까지 연중 한 차례 열리는 디지털·가전 카테고리 전용 할인 행사인 '디지털가전 빅세일'을 진행한다.

4일 G마켓에 따르면 이번 행사엔 7500여개 셀러가 참여해 대형가전부터 소형 디지털기기까지 총 100만개의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사·결혼·신학기 시즌을 앞두고 수요가 높은 주요 제품을 중심으로 상품 구성을 확대했다.

국내외 핵심 브랜드사도 대거 참여해 다양한 특가상품을 선보인다. '오늘의 브랜드' 코너를 통해 매일 최대 3개의 브랜드를 선정해 각 베스트셀러를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4일은 '로보락' '삼성전자', 5일은 '삼성전자' 'LG전자' '애플'의 인기 상품을 공개한다.

'라이브방송'은 총 20개 브랜드와 함께 매일 오후 8시, 9시 두 차례 진행한다. 방송은 G마켓의 라방 채널 'G라이브'를 통해 선보인다. 방송 중 전용 사은품 및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4일은 삼성전자와 로보락, 5일은 LG전자와 삼성전자, 6일은 쿠쿠전자와 Intel의 방송을 진행한다.

추가 할인 혜택도 강화했다. 디지털·가전 카테고리 전용 최대 40만원까지 할인되는 8%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할인쿠폰은 발급 횟수를 제한하지 않고 무한정 제공해 구매수량에 관계없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카드사 별 최대 9%의 결제혜택 및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G마켓 관계자는 "무제한 쿠폰과 카드사 무이자 할부 등 실질적인 혜택을 집중시킨 만큼, 프리미엄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만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