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대한토지신탁, 2026년 ESG·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60114010006493

글자크기

닫기

김다빈 기자

승인 : 2026. 01. 14. 09:25

이미지
박종철 대한토지신탁 대표(가운데)가 지난 12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본사에서 '2026년 ESG·윤리경영' 선언문을 낭독하고 있다./대한토지신탁
대한토지신탁은 지난 12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본사에서 '2026년 ESG·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를 열고, 청렴하고 투명한 기업문화 정착을 위한 윤리경영 실천 의지를 다졌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박종철 대표이사를 비롯해 임원, 실장, 본부장, 팀장 등 주요 임직원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ESG 경영 핵심가치 내재화 △친환경 개발사업을 통한 고객 만족도 제고 △사회적 책임 이행과 지역사회와의 동반성장 △주주 소통 강화 및 윤리경영 체계 정착 등 ESG 경영 방침을 공유하고 실천을 다짐했다.

이번 결의대회를 계기로 대한토지신탁은 '청렴소통리더' 운영, 거래 기관 대상 윤리경영 서신문 발송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클린 조직문화 구축과 대외 신뢰도 제고에 나설 계획이다.

박종철 대표는 "ESG 경영은 모든 경영 활동에서 기본적으로 고려해야 할 핵심 요소"라며 "임직원 모두가 사회적 가치 창출에 앞장서 고객과 사회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다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