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8일 요기요에 따르면 이번 협업 콘텐츠는 월 수천만 원에 달하는 식비로 화제를 모은 쯔양이 집에서 하루를 보내며 아침부터 점심·저녁·야식까지 모든 끼니를 요기요 배달로 해결하는 모습을 담았다. 지난달 요기요가 선보인 '무한적립'을 중심으로 요기패스X 멤버십 구독 시 주문할 때마다 주문 금액의 최대 10%에 달하는 포인트가 반복적으로 적립되는 구조를 쯔양의 일상 속 먹방으로 풀어냈다.
쯔양은 적립된 포인트를 활용해 버거킹·공차 등 다양한 브랜드 메뉴를 할인받으며 '먹고 적립하고 또 먹는' 무한루프 먹방을 선보였다. 요기요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콘텐츠 공개 이후 오는 2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쯔양의 대표 캐릭터 '쯔토리'와 의류 브랜드 '가든즈'로 구성된 굿즈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콘텐츠 더보기란 또는 요기요 앱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하기 버튼을 누른 뒤 주문을 완료한 고객 중 총 20명에게 굿즈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요기요 앱에 처음 접속한 고객에게는 특별한 포인트 혜택도 주어진다. 첫 주문 또는 오랜만에 방문한 고객이라면 이벤트 페이지 내 포인트 받기 버튼을 통해 포인트 1000원을 적립할 수 있다.
김혜정 요기요 CMO(최고마케팅책임자)는 "주문할수록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요기요의 무한적립 혜택을 쯔양의 일상 먹방 콘텐츠로 자연스럽게 보여주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일상 속 배달의 즐거움과 요기요만의 특별한 혜택을 체감할 수 있는 협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미지] 요기요, 인기 유튜버 쯔양과 ‘배달 먹방’ 콜라보 진행](https://img.asiatoday.co.kr/file/2026y/01m/18d/202601180100136660008319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