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상주시 “설 선물과 음식은 명실상주몰에서 한번에 해결하세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60126010011826

글자크기

닫기

상주 장성훈 기자

승인 : 2026. 01. 26. 09:34

지역 우수 농특산물 최대 30% 할인, 신규가입·리뷰 쿠폰 혜택 제공
상주시
설맞이 명실상주몰 할인 이벤트 포스터/상주시
경북 상주시가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우수 농·특산물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상주시가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명실상주몰'이 설 명절을 맞아 26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전상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명실상주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전상품 30% 할인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단, 축산·양곡·곶감 품목은 20% 할인이 적용되며 주류는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상품 구매 후 리뷰작성 시 3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곶감, 한우, 사과, 배, 샤인머스켓을 비롯해 상주시 대표 농·특산물과 가공식품 등 설 명절 선물로 적합한 다양한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김영기 유통마케팅과장은 "설 명절을 맞아 준비한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상주시 농·특산물의 우수한 품질을 직접 경험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명실상주몰을 통해 지역 농가와 소비자가 함께 상생하는 온라인 유통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장성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