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82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상상 그 이상의 즐거운 '한강', 연말까지 120개 축제 쏟아진다
아시아투데이 김소영 기자 = 올 연말까지 '한강'에서 120여개의 다채로운 축제가 열린다. 서울시는 일년 내내 상상 그 이상의 즐거움을 맛볼 수 있는 '2024 한강페스티벌'에 시민들을 초대한다고 29일 밝혔다. 문화·여가·레저 프로그램 등 다양한 행사가 연말까지 11개 한강공원 전역에..

경찰, 한강대교 위 5시간 시위 벌인 50대 체포
아시아투데이 박주연 기자 = 서울 한강대교 교량 위에서 5시간 가까이 고공시위를 벌이다 스스로 내려온 50대 남성에 대해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다. 서울 용산경찰서는 17일 오전 10시 55분께 50대 초반 남성 A씨를 옥외광고물 등 관리법 위반 혐의로 현행범 체포했다고 밝혔다. A씨는..

한강대교 남성 투신 소동에…출근길 정체
아시아투데이 정민훈 기자 = 신원을 알 수 없는 남성이 한강대교 교량 위에 올라가 투신 소동을 벌이면서 출근길 극심한 정체를 빚고 있다. 17일 경찰과 소방 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5시 53분께 한 남성이 한강대교 위에 올라와 있다는 신고가 경찰에 접수됐다. 신고를 접수한 경찰은 소방..

[갑진 인터뷰] 박희영 용산구청장 "한강대로 중심으로 역사·정치·경제·문화 대표 도시로 거듭날 것"
아시아투데이 김소영 기자 = "용산이 한강대로를 중심으로 역사·정치·경제·문화가 이어지는 서울의 대표 도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박희영 서울 용산구청장은 지난 19일 아시아투데이와의 인터뷰에서 용산구의 새로운 비전을 구축하는데 있어 서울의 중심인 서울역부터 한강..

기후동행카드에 리버버스까지…올해 서울 이렇게 바뀐다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이달부터 월 6만2000원을 내면 서울지하철과 시내·마을버스, 공공자전거 '따릉이' 등 대중교통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기후동행카드'가 시범운영에 들어간다. 오는 27일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카드는 23일부터 구입할 수 있다. 9월에는 한강 대중교통..

'청룡 기운', 여기서 받아요...서울관광재단 추천 서울 명소
아시아투데이 김성환 기자 = 서울관광재단이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용의 기운을 받을 수 있는 서울의 일출, 일몰, 나들이 명소를 추천했다. ◇ 일출 명소 용마산·용왕산 서울 중랑구 용마산은 서울 조망 명소로 꼽힌다. 아차산의 최고봉이다. 정상부에서는 한강을 따라 이어진 도..

S-OIL, 한남대교 투신 여성 구조 등 '영웅 소방관' 8명에 시상
아시아투데이 안소연 기자 = S-OIL이 '영웅 소방관' 8명에게 상패와 상금 9000만원을 수여했다. 11일 S-OIL은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서울 여의도 63빌딩 연회장에서 '소방영웅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S-OIL은 소방 관련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에서..

[손수연의 오페라산책]21세기 예술의 수도 서울에 예술섬이 생긴다면…
서울문화재단에서는 서울시민의 문화복지 향상에 중심을 두고 초심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오페라를 만들고 있다. 지난해 첫 한강노들섬클래식에서는 징슈필 '마술피리'로 화제를 모았는데 올해도 유쾌하게 감상할 수 있는 오페라부파가 무대에 올랐다. 최근 노들섬 야외무대에서 공연된 오페라 '..

"강변북로에서 가을 정취를"…서울시설공단, 한강대교 북단 인근 '국화꽃길' 조성
아시아투데이 김소영 기자 = 서울시설공단이 이달 말까지 가을을 맞아 강변북로에 국화꽃길을 조성한다. 공단은 강변북로 한강대교 북단 인근 300m의 녹지대에 꽃길을 조성해 운전 중인 시민들에게 가을 정취를 선사할 것이라고 3일 밝혔다. 공단은 환경을 먼저 생각하고 ESG(환경·사회·투명..

서울 한강다리 중 '마포대교' 자살시도 건수 가장 많아
아시아투데이 권대희 기자 = 서울 한강교량 중 자살시도가 가장 많은 곳은 마포대교였다. 김길영 (국민의힘, 강남 6)서울시의회 도시안전건설위윈회 위원이 지난 10일 소방본부로부터 제출받은 자료를 토대로 2021년부터 2023년 9월까지 자살시도 건수를 밝혔다. 자살시도 건수는 한강..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