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440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與 전당대회 룰에 민심 반영해야"
국민의힘 상임고문단이 황우여 비상대책위원장과 추경호 원내대표 등 신임 지도부에게 현행 '당심 100%'인 전당대회 룰에 민심을 반영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공정성 논란이 불거진 '총선백서' 집필은 전당대회를 마친 후 하는 게 좋겠다고 의견을 냈다. 유흥수 상임고문은 20일 서울 여의도의..

법사위·운영위 모두 쥐겠다는 野… 원 구성 협상 난항 예고
여야가 제22대 국회 원 구성 논의 최대 쟁점사안인 법제사위원회(법사위)·운영위원회(운영위) 쟁취를 위한 여야 간 협상에 돌입한다. 더불어민주당은 171석 거대 의석을 필두로 국회의장뿐만 아니라 운영위·법사위 위원장을 가져가 각종 특검법 등 여야 대치 법안 입법에 드라이브를 걸겠다는 심..

나경원·허은아 '여성판 N번방' 논란에 범죄자 일갈 비판
아시아투데이 박영훈 기자 = 나경원 국민의힘 당선인이 20일 '여성판 N번방' 언론 보도를 두고 남성 성 인권이 침해 당하고 있다며 대안 강구를 마련하겠단 입장을 내비쳤다. 나 당선인은 이날 페이스북에 "국민의힘과 함께 남성의 성 인권 침해를 방지하고, 가해 행위에 무거운 법적 책임을..

여야 수장 첫 회동…이재명 "우리가 여당인가 생각들 때 있어" (종합)
아시아투데이 박영훈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0일 황우여 국민의힘 비대위원장을 만난 자리에서 "'우리(민주당)가 여당인가?'라는 생각이 들 때가 있다"며 양당 간 다양성 존중과 협치를 강조했다. 이 대표는 이날 국회 본관 더불어민주당 대표회의실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서로..

황우여, 與 미래 조언…정의화 "민심 담아 과거 틀 깨야"
아시아투데이 박영훈 기자 = 황우여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0일 당 상인고문단에 총선 패배 수습을 위한 방향성을 제시해달라고 당부했다. 황 비대위원장은 이날 오후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한 식당에서 "집안에도 어른이 있어야 하듯 당에서도 어른이 계시고, 고문님들 한분 한분이 우리 정..

추경호 "채상병 특검…여야 합의 입각해 절차 밟아야" (종합)
아시아투데이 박영훈 기자 = 추경호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20일 해병대 채상병 논란을 두고 야당 더불어민주당이 국회 본회의를 통해 재의결 절차를 밟아 특검을 요구하겠다고 공언한 데 대해 "여야 합의에 입각해 절차를 밟아 진행해야 한다"며 진화작업에 나섰다. 추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

與 추경호 "해외직구 국민 혼선 야기…당정협의 없으면 주저없이 목소리 낼 것"
아시아투데이 박영훈 기자 = 추경호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20일 최근 제기된 해외직구 논란을 두고 국민에 '혼선'을 야기시켰다며 사과했다. 추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에서 "지난 16일 정부가 발표한 내용중 80개 항목을 두고 국가인증통합마크 '국가인증통합마크(KC)..

與 박상수 "조정훈, 백서 근간으로 '한동훈 책임론' 규정 말아야"
아시아투데이 박영훈 기자 = 박상수 국민의힘 인천 서구갑 당협위원장이 20일 최근 당내 총선 백서 이슈를 두고 조정훈 총선백서TF특위 위원장에 양자택일을 강조했다. 최근 총선 책임론을 거론하며 한동훈 전 비대위원장의 전당대회 출마를 막으려는 심산으로 보인단 이유에서다. 박 위원장은 이..

文 '배우자 단독외교' 발언에...국힘 "김정숙 여사부터 특검"
문재인 전 대통령이 부인 김정숙 여사의 2018년 인도 타지마할 단독 방문을 "(정상 배우자의) 첫 단독외교"라고 평가해 논란이 일고 있다. 국민의힘은 "대통령 배우자 특검이 필요하다면 김정숙 여사가 먼저"라며 비판의 날을 세웠다. 19일 문 전 대통령의 대담 형식 회고록 '변방에서 중..

"공수처 수사부터" "국민의 명령"… '채상병 특검법' 전운 고조
21대 국회 임기가 2주도 채 남지 않은 가운데 채상병 특검법을 둘러싼 여야 간 전운이 고조되고 있다. 윤석열 대통령이 오는 21일 국무회의에서 재의요구권(거부권)을 행사하고 더불어민주당은 28일 국회 본회의를 통해 재의결 절차를 밟을 것으로 전망되기 때문이다.19일 정치권에 따르면 2..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