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3,883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흑자 성공' 코스맥스바이오, 기세 몰아 美 공략 나선다
아시아투데이 서병주 기자 = 지난해 흑자 전환을 실현하며 반등에 성공한 코스맥스바이오가 그 기세를 몰아 미국 공략에 도전한다.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생산(ODM)인 회사는 과포화된 국내시장 대신 유망성이 높은 미국시장에 진출하려는 고객사를 지원, 지속 가능한 수익원을 확보한다는 방침이..

오영주 "'5월 동행축제 매출 목표 4조"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오영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은 25일 "'5월 동행축제 매출 목표는 작년과 비슷한 4조원을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 장관은 이날 서울 종로구에 있는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5월 동행축제 추진계획'을 발표하는 자리에서 이같이 밝히며, "올해 동행축제에서 가..

홈쇼핑업계, 가정의달 대형 할인 이벤트 눈길
아시아투데이 이철현 기자 = 홈쇼핑업계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다양한 할인 이벤트 진행을 예고하고 있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CJ온스타일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혜택과 신규 브랜드·신상품 등을 대폭 확대한 건강식품 행사 '헬씨페스타'를 개최한다. 내달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인기..

"엔씨소프트, 신작 출시와 해외 진출 기대…모멘텀 급등할 것"
아시아투데이 김동민 기자 = IBK투자증권은 24일 엔씨소프트에 대해 실적 개선 가능성이 높고 신작 출시 및 해외 진출과 M&A 등 일부 모멘텀에서 급등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했다.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25만원을 유지했다. IBK투자증권이 전망한 엔씨소프트의 올해 1분기 매출액..

獨하노버메세에 ‘대구공동관’ 운영, 지역데이터기업 5개사 참여
아시아투데이 배철완 기자 = 독일에서 개최되는 세계최대규모의 산업기술 전시회 하노버메세가 22일부터 독일에서 개막된다. 하노버메세는 흔히들 4차산업혁명의 발원지라고 불린다. 최근 산업구조 대전환을 통해 변화를 꾀하고 있는 대구시도 지역기업 5개사와 참여한다. 시는 인터엑스, 이지스, A..

김지훈, 아마존프라임 '버터플라이'로 할리우드 진출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배우 김지훈이 미국 할리우드에 진출한다. 소속사 빅픽처이앤티 측은 19일 "배우 김지훈이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새 시리즈 '버터플라이'(Butterfly)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동명의 그래픽 노블을 원작으로 한 '버터플라이'는 베일에 싸인 전직 미 정..

'동행축제' 해외까지 알린다…오영주 "중기유통센터 중소·소상공인 판로 지원 최접점 역할"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오영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은 19일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중소·소상공인 판로 지원을 위한 현장 최접점 기관으로 그 역할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오 장관은 이날 서울 목동에 있는 행복한백화점에서 열린 '동행축제 서포터즈 발대식'에서 이같이 밝히며, "중소기업유통..

'체질 개선' 통한 11번가, 전 사업 흑자달성 노린다
아시아투데이 이철현 기자 = 안정은 사장이 '11번가 체질 개선' 성과를 바탕으로 수익성 향상을 위한 강력한 움직임을 전개할 전망이다. 일각에서는 11번가의 이 같은 실적이 '주인찾기'에 매력적인 요소로 작용하게 될 것으로 보고 있다. 17일 11번가에 따르면 회사는 지난달 오픈마켓 사..

'저렴한 美직구 옛말'…中으로 눈 돌리는 소비자들
아시아투데이 장지영 기자 = 서울 마포구에 사는 직장인 김수희(31세)씨는 자칭 '스마트 컨슈머(영리한 소비자)'다. 직구 10년차인 그의 소비 철학은 '비싼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것'이다. 이런 그도 최근 아마존을 통해 노트북을 사려다가 멈칫했다. 당연히 직구가 저렴할 거란 예상과..

청운대, 소상공인·예비창업자 온라인시장 진출 돕는다
아시아투데이 배승빈 기자 = 청운대가 소상공인과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온라인시장 진출을 위한 디지털특성화대학을 운영한다. 디지털특성화대학은 소상공인의 디지털 역량 강화와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육과정이다. 청운대학교는 오는 26일까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고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지원..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