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2,971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업계 공식 깬 티웨이… 기대되는 하반기 성적표
티웨이항공은 올해가 전성기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업계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다. 카드는 유럽 노선이다. 저비용항공사(LCC)는 대형항공사 대비 기내식이나 수하물 등의 부대 비용을 절감하고 몇 가지의 기종으로 중·단거리 노선에 집중하는 게 공식이었다. 티웨이항공은 경쟁이 치열한 국내 LCC..

산은·해진공, HMM 영구채 1000억 주식 전환권 행사
아시아투데이 안소연 기자 = HMM은 지난달 22일 중도상환권 행사를 결정한 무보증 사모전환사채(CB)에 대해 채권자가 주식전환권을 행사했다고 20일 공시했다. 공시에 따르면 전환청구 대상 주식 수는 2000만주로, 총 1000억원 규모다. 전환 주식은 오는 6월 11일 상장 예정이다..

[LCC 지각변동] 공식 깬 티웨이의 장거리 노선, 하반기 성적표에 주목
아시아투데이 안소연 기자 = 티웨이항공은 올해가 전성기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업계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다. 카드는 유럽 노선이다. 저비용항공사(LCC)는 대형항공사 대비 기내식이나 수하물 등의 부대 비용을 절감하고 몇 가지의 기종으로 중·단거리 노선에 집중하는 게 공식이었다. 티웨이항공..

가고 싶은 여행지 할인 정보는?…항공업계 항공권 행사 多
아시아투데이 안소연 기자 = 항공업계가 여름 휴가 전에도 짧은 연휴를 즐기는 추세에 따라 다양한 할인 행사를 내세우고 있다. 17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에어부산은 부산발, 인천발 국제선 총 20개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시행하며 정상가 대비 최대 95%까지 할인 혜택을..

에어서울, 1분기 영업이익률 28%…"국내 항공사 중 최고"
아시아투데이 안소연 기자 = 에어서울은 올 1분기 영업이익률 28%를 기록하며 국내 항공사 중 최고 영업이익률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17일 에어서울에 따르면 올 1분기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16.3% 증가한 986억원, 영업이익은 2.6% 증가해 276억원을 기록했다. 에어서울은..

HD한국조선해양, HD현대중공업 지분 3% 블록딜
아시아투데이 안소연 기자 = HD한국조선해양은 HD현대중공업의 지분 3%를 장 개시 전 시간외대량매매(블록딜) 방식으로 처분했다고 17일 공시했다. 이날 HD한국조선해양은 HD현대중공업 주식 266만3000주를 주당 13만1300원에 처분했다. 총 처분금액은 3497억원이다. 처분..

LG에너지솔루션, 한화큐셀에 ESS 배터리 공급 계약
아시아투데이 안소연 기자 = LG에너지솔루션은 한화큐셀 미국 법인과 대규모 에너지저장장치(ESS) 배터리 공급 계약을 맺었다고 17일 공시했다. 계약 기간은 오는 2026년 10월 1일까지이며, 총 4.8GWh 규모다. 계약 금액은 공개하지 않았다. 이는 LG에너지솔루션이 그동안 진..

아시아나, 자체 캐릭터 '색동크루' 캠페인
아시아투데이 안소연 기자 = 아시아나항공이 자체 캐릭터 '색동크루'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접어 두었던 꿈을 다시 펼치는 순간, Unfold Your Dreams'라는 메인 카피로 모바일 사이트를 오픈해 각종 콘텐츠와 게임을 통해 색동크루 캐릭터를 내세..

[칼럼] 미 FEOC 최종지침과 흑연 공급망의 탈중국 과제
지난 3일 미국 정부는 배터리 음극재의 핵심광물인 흑연을 중국 등 해외우려기관(FEOC)에서 조달하더라도 2026년 말까지는 미국 인플레이션감축법(IRA)의 전기차 보조금을 받을 수 있는 FEOC 최종지침을 발표했다. 단기간에 흑연 공급망 전환이 어렵다는 우리 정부와 업계의 요청을 받아..

한일 재계 교류 이끄는 조현준… 글로벌 공통 난제 함께 푼다
조현준 효성그룹 회장이 공통 난제를 겪고 있는 일본 재계와의 교류를 이끌고 있다. 한국과 일본은 최근 미국이 재편 중인 첨단산업 동맹 국가이자, 미중 갈등과 넘쳐나는 지정학 리스크 속 공급망 보완 역할을 해 줄 중요한 경제 공동체로서의 관계가 부각되고 있다. 때마침 양국은 이달 말 한·..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