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9,423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LVMH 사모펀드, 獨 250년 슬리퍼명가 버켄스탁 인수
아시아투데이 우남희 기자 = 프랑스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그룹 계열 사모펀드가 독일 샌들 브랜드 버켄스탁을 인수했다. 26일(현지시간) 블룸버그 통신 등에 따르면 LVMH 그룹 계열 사모펀드인 엘 캐터튼과 베르나르 아르노 LVMH 회장의 가족투자회사 피낭시에르 아가슈가 버켄스탁을..

[칼럼] 나도 블랙컨슈머·감정노동자가 될 수 있다
소비자갑질, 부당한 요구, 과다보상 요구, 악성민원을 제기하는 블랙컨슈머 문제는 우리 사회에서 어제 오늘의 문제가 아니다. 그 동안 블랙컨슈머, 악성소비자, 갑질 소비자 등으로 통칭돼 온 소비자가 늘어났던 여러 이유 중 하나는 ‘고객이 왕’이라는 잘못된 인식 때문이다. ‘기업은 노동자를..

무신사, '무신사 페이' 서비스 도입 "결제 편의 제공"
아시아투데이 우남희 기자 = 온라인 패션 쇼핑몰 무신사가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 ‘무신사페이’ 서비스를 도입했다. 5일 업계에 따르면 무신사는 지난달 말 무신사페이 서비스를 시작했다. 무신사는 관계자는 “결제 정보를 입력하는 절차를 간소화해 결제 편의를 제공하고자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

무신사, 여성복 브랜드 '유어네임히얼' 전략적 투자 확정
아시아투데이 우남희 기자 =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국내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유어네임히얼(Your name here)’에 전략적 투자를 결정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무신사와 아모레퍼시픽이 결성한 ‘AP&M 뷰티·패션 합자 조합’을 통해 진행됐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설맞이 협력사 대금 조기 지급
아시아투데이 우남희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설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에 755억 원 규모의 거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대금 지급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의 9개 계열사에 원부자재, 용기, 제품 등을 공급하는 850여 개 협력사가 대상이다. 오는 15일까지 지급 예정이던..

왁, 이민지 선수와 의류후원 계약
아시아투데이 우남희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이민지, 배선우와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시즌 새롭게 후원하는 호주 교포 이민지 선수는 강한 승부 근성으로 세계 랭킹 8위에 올..

애경산업, 지난해 영업이익 224억원 '전년 대비 63.1% ↓'
아시아투데이 우남희 기자 = 애경산업은 연결 기준 지난해 영업이익이 224억 원으로 전년보다 63.1% 감소했다고 4일 공시했다. 매출은 5881억 원으로 전년 대비 16.1% 감소했으며, 순이익은 114억 원으로 72.7% 줄었다. 생활용품사업은 2매출액 3771억원으로 전년 대비 4..

이랜드 스파오, 혜택 가득 담은 설 프로모션 진행
아시아투데이 우남희 기자 = 이랜드가 운영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설프라이즈’ 프로모션을 연다고 4일 밝혔다. 스파오는 5일부터 14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게 10만 원 상당의 다양한 혜택을 담은 ‘세뱃돈 쿠폰팩’을 증정한다. 쿠폰팩은 프로모션 기간..

신세계인터내셔날, 선물하기 서비스 주문량 44% 증가 '설 선물도 언택트'
아시아투데이 우남희 기자 = 사회적 거리두리 영향으로 설 선물을 비대면(언택트)으로 주문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선물 받을 사람의 주소를 파악해 주문하는 대신 문자를 통해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가 새로운 트렌드가 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체 온라인몰 S..

CJ올리브영, 올해 설 선물 키워드 '기프트카드·프리미엄'
아시아투데이 우남희 기자 = 올해 설 선물로 간편하거나 가격대가 높은 프리미엄 상품을 소비하려는 트렌드가 두드러지는 추세다. CJ올리브영은 설 연휴를 앞두고 지난달 25일부터 지난 3일까지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매출이 전년 설 연휴 직전 동기간(1월 7일~1월..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