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436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낙동강협의회, 미국 허드슨강에서 해법 찾는다
아시아투데이 이철우 기자 = 낙동강협의회 자치단체장들이 낙동강 경쟁력 강화를 위해 미국 허드슨강을 찾아 해법을 모색한다. 24일 양산시에 따르면 오는 27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5박 7일간 일정으로 나동연 경남 양산시장과 홍태용 경남 김해시장, 오태원 부산시 북구청장, 조병길 부산시..

양산시, 내수소비촉진 위해 양산사랑상품권 개인별 캐시백 상향지급
아시아투데이 이철우 기자 = "가정의 달 5월 한 달 동안 양산사랑상품권 개인별 캐시백을 상향 지급해 드려요." 경남 양산시는 고금리와 물가 상승으로 인한 서민경제 부담을 완화하고 내수 소비촉진을 도모하기 위해 가구별 소비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5월 한 달 동안 양산사랑상품권 개인별..

양산시립합창단, 창단20주년 기념음악회 무료공연
아시아투데이 이철우 기자 = 경남 양산시립합창단은 오는 18일 오후 7시 30분 합창과 오케스트라의 만남 그리고 하모니라는 주제로 양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창단 20주년 기념음악회를 개최한다. 4일 양산시립합창단에 따르면 Time to say goodbye, The prayer 등..

양산시, 법인지방소득세 신고기간 운영
아시아투데이 이철우 기자 = 경남 양산시는 법인소득에 대한 법인지방소득세 신고·납부 기간을 이달 말까지 운영한다. 3일 양산시에 따르면 신고대상은 2023년 12월 결산법인이며 두 곳 이상의 지자체에 사업장이 있는 경우에는 사업장별 안분율에 따라 계산한 법인지방소득세를 해당 시·군·구..

물금교회, 양산시 물금읍행정복지센터에 이웃돕기 성금기탁
아시아투데이 이철우 기자 = 경남 양산시 가촌리에 있는 물금교회는 2일 물금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류진원 읍장에게 지역 내 취약계층을 돕는 데 써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 성금은 물금읍 지역 내 저소득층 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물금교회는 1922년 설립 이후 지속해서 어려..

<인사>경남 양산시
아시아투데이 이철우 기자 = 경남 양산시 ◇4급 승진 △김상근 행정국장 ◇5급 승진 △박숙진 정보통계과장 직무대리△정정아 정수과장 직무대리 ◇5급 전보 △장병조 토지정보과장△이상미 수질관리과장

양산시 물금읍 제전위, 물금읍행정복지센터에 이웃돕기 성금기탁
아시아투데이 이철우 기자 = 경남 양산시 물금읍 제전위원회가 20일 물금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류진원 읍장에게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성금 302만원을 기탁했다. 이 성금은 지난달 24일 황산공원 일원에서 열린 '2024년 물금읍 정월대보름 행사'에서 시민들에게 달맞이..

양산시, 임업직불금 신청하세요
아시아투데이 이철우 기자 = 경남 양산시는 올해 임업·산림 공익직접지불금(임업직불금)을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 신청 받는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시행 3년 차를 맞은 이 제도는 2019년 4월 1일부터 2022년 9월 30일까지 임업경영체 등록을 완료한 산지에서 일정 자격을 갖추고..

양산시, 행안부 주관 적극 행정 우수기관 선정
아시아투데이 이철우 기자 = 경남 양산시의 적극 행정 문화 확산 노력이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 양산시는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2024년 지방자치단체 적극 행정 종합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행안부가 243개 지방자치단체를 대상으로 민간전문가로 구성된..

바르게살기운동 양산시 양주동위원회, 이웃돕기 성금기탁
아시아투데이 이철우 기자 = 바르게살기운동 양주동위원회는 5일 경남 양산시 양주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써 달라며 성금 30만원을 기탁했다. 이 성금은 지난달 24일 개최된 2024년 정월대보름 한마음 축제에서 양주동위원회 회원들이 시민들에게 소원지를 직..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