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544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배현진의 직격 "이철규 원내대표 불출마 선언 하시라"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국민의힘 차기 원내대표 선출을 위한 후보 등록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친윤'(親윤석열) 이철규 의원을 향한 불출마 선언 촉구가 분출하고 있다.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은 30일 페이스북에 "이철규 의원이 (원내대표 선거에) 불출마 선언을 할 것을 촉구한..

與 잠룡들, 잠행 한동훈·광폭행보 오세훈·실력발휘 안철수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4·10 총선 참패 후 여권의 관심은 앞으로 다가올 지방선거, 대통령 선거에 쏠리고 있습니다. 오는 2027년 대선까지 남은 시간은 약 3년, 이 시간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잠룡들의 행보도 갈리겠죠. 현재 보수 진영, 여권의 차기 대권주자로는 한동훈 전..

'새롭게 거듭나겠다' 고개숙인 與, 6월 전당대회 위한 비대위 체제로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이하은 기자 = 국민의힘이 4·10 총선 참패 후속조치로 실무형 비상대책위원회를 띄운다. 비대위의 성격은 '6월 전당대회 준비 태스크포스(TF)'가 될 전망이다. 신임 비대위원장 선임은 윤재옥 원내대표 겸 당 대표 권한대행이 하기로 했다.국민의힘·국민의미래의 제2..

홍준표 비난 폭격에…한동훈 "배신하지 않을 대상은 국민뿐"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한동훈 전 비상대책위원장을 둘러싼 총선 패배 책임 공방에 국민의힘이 몸살을 앓고 있다. 홍준표 대구시장이 한 위원장 책임론에 이어 윤석열 대통령을 배신했다고까지 주장하자, 당내 출마자와 원로들이 반박하고 나선 것이다. 한 위원장도 홍 시장을 겨냥해 "잘못을..

신들린 퍼팅 고군택, 꿈의 61타 작성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고군택(25)이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개막전의 아쉬움을 털어내고 신들린 퍼팅감을 뽐내며 꿈의 61타를 쳤다. 고군택은 작년 3승을 올린 KPGA 투어 강자다. 고군택은 18일 경북 예천의 한맥 컨트리클럽(파72)에서 벌어진 KPGA 파운더스컵(총상금..

'특검폭풍' 협상대 앉을 與 원내사령탑 김도읍·김태호·추경호 등 거론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국민의힘 당선인들이 다음달 10일까지 새로운 원내사령탑을 뽑기로 하면서 후보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16일 국민의힘과 정치권에 따르면 이번 총선을 통해 '4선' 또는 '3선' 고지를 밟은 현역 의원들을 중심으로 차기 원내대표 후보군이 거론되고 있다. 차기..

與 당선인들 첫 총회…실무형 비대위 꾸리기로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박지은 기자 = 국민의힘이 리더십 공백을 채우기 위한 '실무형 비상대책위원회'를 출범하기로 했다. 윤석열 정부 출범 후 국민의힘에 비대위가 구성되는 건 주호영·정진석·한동훈 비대위에 이어 네 번째다. 22대 국회 첫 번째 원내대표 선출은 다음달 10일을 넘기지 않기로..

국민의힘, 실무형 비대위 출범키로…6월 전당대회 관측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유제니 기자 = 국민의힘이 새 지도부 선출을 위한 '실무형 비상대책위원회'를 출범한다. 현 정부 출범 이후 국민의힘 비대위가 구성되는 건 주호영·정진석·한동훈 비대위에 이어 이번이 네 번째다. 비대위 성격을 실무형으로 규정한 만큼 이르면 6월 전당대회가 열릴 것으로..

국민의힘 '관리형 비대위' 거쳐 전당대회…당선자 총회서 최종결정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유제니 기자 = 국민의힘이 4·10 총선 참패 뒤 정국 수습 방안으로 새 지도부를 꾸리는 대신 비상대책위원회를 다시 구성하기로 했다. 전당대회를 열려면 당헌·당규 상 최고의사결정기구인 비대위가 필요하다는 점이 반영됐다고 한다. 새 지도부 출범을 위한 전당대회는 정기국..

국민의힘, 다시 비대위 구성…전당대회 늦어도 8월 중순 열릴 듯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유제니 기자 = 국민의힘이 4·10 총선 참패 위기를 수습하기 위한 비상대책위원회를 구성하기로 했다. 전당대회를 열려면 당헌·당규상 최고의사결정 기구인 비대위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당 대표 선출을 위한 전당대회는 정기국회가 시작되는 9월 전까지 이르면 6~7월, 늦어..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