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LG전자, 뉴욕 타임스스퀘어서 김치냉장고 광고

LG전자, 뉴욕 타임스스퀘어서 김치냉장고 광고

기사승인 2014. 09. 25. 12:4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한국 김치 문화 소개
LGE_김치냉장고_뉴욕타임스퀘어전광판01-
LG전자가 24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대형 전광판을 통해 한국의 대표적인 식품 김치와 김치 냉장고를 소개하는 영상을 상영했다/제공=LG전자
LG전자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한국의 김치 문화와 김치냉장고를 소개했다고 25일 밝혔다.

LG전자는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대형 전광판을 통해 한국의 대표적인 식품인 김치의 우수성과 김치를 전용냉장고에 보관하는 한국의 독특한 문화를 알리는 영상을 상영했다.

이 영상은 65초 분량으로 김치가 몸에 좋은 유산균이 많은 식품이라고 알리고 LG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를 소개했다.

한편 LG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는 정온 유지 기술을 기반으로 유산균을 9배 더 많이 만들어주는 ‘유산균 김치’ 등의 기능을 적용했다.

정창화 LG전자 한국 홈어플라이언스(HA) 마케팅담당은 “한국의 대표적 식품인 김치와 더불어 김치를 맛있게 만들어주는 LG 김치냉장고의 기술력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이 영상을 제작했다”라고 강조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